즐겨찾기+  날짜 : 2020-04-04 오후 04:48:35 회원가입기사쓰기전체기사보기
속보
뉴스 > 정치

어린 학생 반장 선거에서도 이런 일은 없다


홍내석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26일

민생당 김동철 후보 선거사무소 건물 외벽에
민주당 이낙연 전 총리와 함께 찍은 사진 게시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민생당 김동철 예비후보가 본인의 선거사무소 건물 외벽에 이낙연 전 국무총리와 함께 찍은 사진 들어간 대형 현수막을 내걸자, 더불어민주당이 민망한 꼼수로 승부하려는 parasite(기생동물)를 떠올린다며 맹공을 퍼부었다. 이낙연 전 총리는 서울 종로구 민주당 후보이자, 민주당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이다.

↑↑ 김동철 민생당 국회의원. 사진 = 김동철 의원 블로그 캡처

26일 민주당은 어린 학생들 반장선거에서도 인기 많은 자신의 친구를 내세워 자신을 뽑아달라고 홍보하지 않는다며, 타당 유력 인사의 인기에 숟가락 얹는 처세술이 낯뜨겁다고 비판했다.

민주당은 “선거에 도전하는 민생당 김 후보가 내세운 것이 고작 타당 후보와의 ‘친분과시’라니, 권력획득을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은 중요하지 않는 듯한 모습”이라며 “한 번도 경험하지 못한 기생 정치의 실체를 보여준 김 후보는 타당 후보의 인기에 기대지 말고, 본인의 정책과 비전 마련에 온전히 힘써 알리라”고 훈수했다.


홍내석 기자 / 입력 : 2020년 03월 26일
- Copyrights ⓒ경북정치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위터페이스북밴드카카오스토리네이버블로그

Tags : 민생당 김동철 민주당 이낙연 기생동물
이름 비밀번호
개인정보 유출,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지역 정치적 견해를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해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포토뉴스

Fatal error: Class 'Upload' not found in /home/gbpolitics.com/www/default/include_skin01/news_type_new4.inc.php on line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