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는 18일 구미로컬푸드직매장 금오산점에서 유럽종포도 6개 품종을 판매한다. 시는 샤인머스켓의 특정시기 홍수 출하, 기존 포도의 가격하락 등을 대비해 2020년부터 다양한 포도 재배를 추진했다.
작년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2023 구미 썸머 나잇 페스티벌”이 18일부터 20일 3일간 구미코 야외광장에서 개최된다.
구미시는 제6호 태풍 '카눈' 북상으로 우리 지역에 직접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지난 8일 재난 안전상황실에서 김호섭 부시장 주재로 전 부서장 및 읍·면 동장이 참석해 상황 판단 회의를 열었다.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지난달 쏟아진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지역 응급복구 과정에서 발생하는 재난폐기물 처리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물놀이 관리지역을 대상으로 지난 5일에 해병대 김천시 전우회와 여름철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합동점검을 했다.
구미시는 3일 친절 행정 실천으로 시민의 칭찬을 받고 동료의 귀감이 되는 상반기‘친절 으뜸이’ 5명을 선발했다.
상주시는 유례없는 집중호우로 읍면동 지역의 하천, 도로, 주택 인근으로 많은 양의 수해 폐기물이 발생하자 폐기물 수거·처리에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구미시와 한국수자원공사는 구미하이테크밸리(구미국가5단지) 1단계 공장용지 1,801천㎡(54만평)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7년 8월 분양을 시작한 이후 6년 만에 1단계 분양을 마무리 지었다.
한화시스템(주)(대표 어성철)은 26일 (구)한화 구미공장(공단동 258)에서 방위산업 분야 투자를 위한 신규 사업장 건립 착공식을 열었다.
김천시는 지난 24일 대형폐기물 모바일 간편 배출 서비스 도입을 위해 ‘빼기’ 플랫폼 개발사업자인 ‘(주)같다’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구미시는 지난 21일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등 115명을 대상으로 청렴도 1등급 달성을 위한 “2023년 구미시 부패 취약 분야 개선대책 보고회”를 열었다.
예천군(군수 김학동)은 지난 16일부터 집중호우로 인해 재난 트라우마를 겪는 주민들을 위해 재난심리회복 지원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구미시는 20일 영상미디어센터 1층 미디어 라운지에서 청년 정책참여단 80여 명이 참석해 “구미시 청년 정책참여단”확대 발대식을 갖는다.
구미시는 정체전선 북상으로 15일까지 우리 지역에 많은 비가 예상됨에 따라 13일 부서장, 읍면동장과 호우 대비 긴급 영상회의를 열었다.
구미시는 지난 5월부터 시민과 관광객을 위해 금오산도립공원 내 잔디 광장을 개방했으며, 최근 기존의 경계 펜스를 철거하고 푸른 잔디에 벤치와 포토존을 설치했다.
구미시는 세입·세출의 흐름 분석을 통한 공공자금의 체계적 운용으로 올해 상반기 이자수익 39억원을 달성했다. 이는 전년 상반기 대비 37억 원 이상 증가한 것으로 적극적 자금운용을 통해 얻은 결과다.
안동시가 농촌 인력난 해소를 위해 도입한 외국인(라오스) 계절근로자가 지난 4월 73명이 입국한 데 이어 7월 6일과 11일 양일에 걸쳐 90명이 추가 입국했다.
강영석 상주시장은 지난 9일 오전 호우 및 강풍으로 인한 피해를 입은 북문동 사벌국면 지역의 현장을 방문했다.
구미시가 능력·성과 중심의 발탁승진으로‘일하는 조직 전환’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민선8기 1주년을 맞이한 김천시 김충섭호가 시민행복이라는 하나의 목표를 향해 시정의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