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2일 치러지는 김천시장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TBC 방송에서 김용우 기자 사회로 2시간 동안 생중계 방송된다.
김천시장 재·보궐선거에 출마한 김세환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4월 2일 치러지는 선거를 앞두고 국민의힘 경북도당 공천관리위원회에 공천 신청서를 제출했다“고 밝혔다.
김세환 김천시장 예비후보는 25일, 김천 미래를 위한 핵심 공약 ‘1.5 도약’ 비전을 발표하며 시민들 관심을 끌고 있다.
김세환 김천시장 재선거 예비후보가 지난 20일 정책발표회를 열고 “시민 화합 바탕 위에 민생이 우선되는 정책”을 펼치겠다고 발표했다.
오는 4월 치러질 김천시장 재보궐 선거가 다가오면서 후보자 사무실 개소식을 시작으로 본격적 선거전에 들어갔다.
김천시장 재 보궐 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황태성 예비후보가 6일 KTX김천구미역에서 기자회견을 가졌다.
김찬영 국회의원 예비후보(국민의힘·구미갑)는 8일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공약을 발표했다.
최우영 국민의힘 구미(을)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7일‘실버를 골드로’를 슬로건으로 ‘구미 맞춤형 어르신 공약’을 발표하며 시니어층에 대한 표심 잡기에 돌입했다.
최진녕 국민의힘 구미(을)예비후보는 7일 구미시 비산동에 있는 행복문화센터에서 이철우 경북지사, 김장호 구미시장, 허복 도의원, 지역 학부모 등과 함께 구미 24시 마을돌봄터 간담회에 참석했다.
강명구 국민의힘 구미(을) 예비후보는 6일 선거사무실에 전직 시·도의원 출신 39명이 강명구 예비후보 지지를 선언한다“고 밝혔다.
김찬영 구미(갑) 국민의힘 예비후보가 5일 선거캠프에서 기자회견 및 주요 공약 발표를 하고 지역 표심 얻기에 들어갔다.
김찬영(국민의힘 구미갑) 예비후보가 오는 2월 5일(월) 오전 10시 30분 송정동 시청 정문 맞은편(문명빌딩 6층) 사무실에서 각 언론사 및 기자 여러분들을 모시고 구미 미래 대한 생각과 소신을 밝히고자 기자회견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위원장 임미애)은 지난 1일 대구 엑스코에서 ‘더불어민주당 경상북도당 제22대 총선 승리를 위한 전략 워크숍’을 개최하고 총선 전략수립과 함께 필승 결의를 다졌다.
오는 4월5일 실시되는 구미시 제4선거구(상모사곡동, 임오동) 경북도의원 재보궐선거에 더불어민주당 중앙당정책위부의장 채한성 후보가 지난 16일 후보등록을 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41만 구미시민들의 역량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시민들이 염원하는 구미의 미래 그림을 착실히 그려 나가겠다.
6•1구미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이 2018년 제7회 지방선거의 분패를 딛고 압승했다. 구미시장 선거에서는 국민의힘 김장호 후보가 70.29%를 얻으며 26.91% 그친 민주당 장세용 후보를 43.38% 차로 누르며 압승했다.
한국노총 전국자동차연맹 경상북도 자동차 노동조합 구미 일선교통 노동지부와 구미버스 노동지부가 26일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를 지지선언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가 23일 청소년·장애인·어르신들을 위한 ‘100원 버스’ 공약을 발표했다.
김석호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23일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를 적극 지지선언하며 다가오는 6.1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기원했다.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가 민선 7기 임기 4년간 LG BCM 및 SK 실트론 투자 유치와 5공단 80% 분양 달성 등 대형 프로젝트를 구체화시킴으로서 강력한 추진력과 유능한 해결사라는 평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