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 공영홈쇼핑 직원이 협력사 대표에게 폭언 및 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일어난 것으로 밝혀졌다. 피해직원은 협력사 대표의 폭행과 회사와의 분쟁 등의 이유로 근무지 조정을 신청해 해당업무에서 제외되었다
구미시 출신 정근수 경상북도의원(구미5, 국민의힘)이 20일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구에 있는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시설을 이용하시는 어른신들을 위로했다.
구미시는 20일부터 3일간 2023년 지방공무원공개경쟁임용시험 합격등록 대상자 140명을 대상으로 임용 전 공직 적응 교육을 실시한다.
고물가・고금리・고환율의 3고(高) 시대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김천시는 중소기업 경영활동 지원과 소상공인 및 골목상권 활성화에 시정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상주시는 지난 1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새빗켐(박민규 대표이사)과 상주일반산업단지 이차전지 소재 공장 신설 투자양해각서를 체결했다.
구미시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위한 국비 확보를 위해 19일 국회를 방문하여 구자근, 김영식 국회의원을 만나 지역 주요현안 사업 설명을 위한 간담회를 갖었다.
김천시는 ‘결혼이민자·외국인 Happy together 김천 우리말 말하기 대회’ 참가 신청을 10월 6일(금)까지 연장 접수한다
구미시 신평2동은 지난 15일 신평 누리공원에서 도‧시의원과 주민 등 8백여 명이 자리한 가운데 ‘찾아가는 음악회’를 개최했다.
구미시는 ‘일상이 행복이 되는 낭만문화도시 구미’를 구현하고 매력 넘치는 문화도시 만들기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경상북도의회 신공항이전지원특별위원회(이하 공항특위)와 대구시의회 통합신공항건설특별위원회(이하 공항특위)가 지난 14일 대구시의회 3층 회의실에 모여 간담회를 개최했다.
구자근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이 지난 14일국회의원회관에서 방위산업 육성 연속 토론회의 마지막인 “제2부 방산클러스터 해외 사례와 국내 발전방안” 정책 토론회를 개최했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지난 9월 6일부터 9일간의 일정으로 열린 제270회 구미시의회 임시회를 14일 제2차 본회의를 끝으로 마무리했다.
구미시의회는 14일 제270회 임시회에서 대구경북통합신공항 활주로 방향과 관련하여 신공항 이전지원 특별위원회 강승수 위원장이 입장문을 발표했다.
경북도의회는 지난 12일 제341회 임시회 본회의에서 황두영 의원(구미2선거구)이 단순 청년창업에만 머물 것이 아니라 지속 가능한 도약형 지원사업을 발굴하여 창업 확대지원과 사업확장을 위한 투자생태계를 구축해야 한다“고 밝혔다.
대한민국 지방시대위원회(위원장 우동기)는 지난 14일 부산국제금융센터에서 ‘지방시대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
구미시가 기존 협소하던 박정희 대통령 생가 시설과 역사관을 새롭게 꾸미기 위한 작업에 착수했다, 12일 시는 국제통상협력실에서 “박정희 대통령 기념사업 추진 타당성 조사 및 기본계획 수립용역” 착수보고회를 했다.
구미시의회 산업건설위원회(위원장 박세채)에서는 8일 제270회 구미시의회 임시회 기간 중 구미코(구미디지털전자산업관)를 현장방문 했다.
구미시의회가 9월 8일 6급이하 승진 의결자 3명을 발표했다.
송언석 국회의원(국민의힘, 경북 김천)이 김천시 어모면 김천1일반산업단지 일원이 산림청의 기후대응 도시숲 조성사업 대상지로 선정되어, 내년에 미세먼지 저감숲이 조성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구미시와 한국토지주택공사(이하 LH) 대구경북지역본부는 지난 7일 시청 국제통상협력실에서 ‘공단 도시재생혁신지구(국가시범지구) 조성사업’(이하 혁신지구)의 사업시행 변경협약을 체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