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시 인동동 체육회장 이•취임식..
문화

구미시 인동동 체육회장 이•취임식

서일주 기자 입력 2019/03/23 12:42 수정 2019.03.23 12:42

구미시 인동동(동장 문창균) 체육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7일 동 행정복지센터 대강당에서 열렸다.
장세용 구미시장, 김태근 의회 의장, 안주찬 의원과 기관단체장 및 회원 등 1백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 이우창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체육회 임원과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성원, 협조에 힙입어 체육회가 더욱 더 발전할 수 있었다”면서 “신임 회장단이 체육회 발전을 위해 일을 할 수 있도록 힘이 닿는 데까지 지원과 협조를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전임 회장당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고 밝힌 이강현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생활체육 및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열과 성을 다 하겠다”고 약속했다.

장세용 구미시장은 격려사를 통해 “인동체육발전을 위해 노력한 전임 회장단의 열정과 헌신에 감사를 드리고, 신임회장단에게 축하를 드린다”면서“2020년 제101회 전국체전 성공개최와 더불어 문화체전으로 승화시키기 위해 많은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 인동동체육회가 열의를 갖고 동민화합과 지역 체육발전에 앞장서 달라”고 당부했다.

김태근 의장과 안주찬 의원은 또 “인동동 생활체육이 발전하기까지는 체육회 임원진과 회원 여러분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었다”면서 “동 체육회가 발전할 수 있도록 힘이 닿는데까지 협조를 다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