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예비후보는 “대한민국의 정권교체 여세를 몰아 반드시 구미에서도 정권교체를 이룩하겠다
헌재, 금융기관 및 종사자가 금융정보를 제공 또는 누설할 경우 형사적 제재를 가하는 것만으로도 금융거래 비밀 보장 가능
이번 화상회의는 코로나 19의 폭발적 증가에 따른 조치사항 준수를 위해 경북교육청화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하여 실시 하였다.
이양호 전 농업진흥청장은 4년전 저의 부덕으로 뜻을 이루지 못하였다”고 밝히며 저를 믿고 지지해 주신 구미시민 여러분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드린다고“ 하였다.
“윤석열 대통령 당선자와 함께 가슴 떨리는 구미의 미래를 준비하고 싶다”고 밝혔다.
경북도는 지역 어디든지 안전하고 빠르게 연결하는 사통팔달 도로망 확충에 올해 총 81지구에 1조4153억원을 투입해 신규 사업 조기 착수와 추진 중인 사업을 마무리할 방침이다.
김천상무 5R 인천 상대로 리그 2연승, 원정 첫 승에 도전한다.
김석호 국민의 힘 선대위 유세지원본부장은 “윤석열 당선자가 공약한 경북과 구미의 정책이 반드시 실현되어 구미의 경제적 위기를 극복할 수 있기를 간절히 소망한다”고 밝혔다.
포항 형산강 사거리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 지지를 호소하고 있는 장경식 전 경상북도의회 의장.
구미시장 후보자들에게 실질적인 ‘구미형 관광산업’의 해법을 묻고 싶다.
김천시 어모면 및 대광동 등 기존 산업단지 인근에 조성 예정인 김천1일반산업단지(4단계)는 2,349억원이 투입 조성되며 산업단지 4단계가 조성이 완료되면 연간 3조3천억원의 생산유발효과와 4,800명 일자리 창출로 지역경제 활성화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구미시는 미세먼지 등 대기오염물질 저감을 위해 3월 10일(목)부터 노후경유차 조기폐차 지원 등 운행차 배출가스 저감사업을 시행한다.
36년간 오로지 맛으로 승부하고 있는 대구메이커 빵집, 빵장수 쉐프를 김천혁신도시에서 만날 수 있다.
오만한 정치권력은 불행을 자초하는 법이다. 그러나 오만함의 일차적 책임을 그를 선택한 우리 자신에게 있다. 권력은 국민으로부터 나오는 것이기 때문이다.
송언석 의원은 본인의 21대 총선 공약이자 김천 도심 외곽순환도로의 마지막 퍼즐인 양천~대항 국도대체우회도로 건설사업의 조속한 추진을 위해, 국토교통부와 기획재정부 관계자들을 수시로 만나 긴밀히 협의해 왔다.
예비후보 등록이 연기되는 등의 이유로 단시간에 지명도를 높여야 하는 출마예정자들은 앞으로도 이처럼 검증되지 않는 공약을 무차별 제시할 가능성이 없지 않다.
구미시가 20대 대선 사전투표 결과 32.4%의 투표율을 기록했다.
구미경실련은 4일 ‘이재명•윤석열 후보의 KTX 공약은 거짓말’이라는 제하의 성명을 발표했다.
학교는 교사뿐만 아니라 돌봄 전담사, 행정 실무사에 이르기까지 확진이 확산하면서 대체인력을 구할 수 없어 발만 동동 구르고 있는 실정인데다 교사들의 방역, 수업 부담이 가중되고 있다.
특성화고 학생 대상 방위산업 현장체험 교육은 방위산업 기초교육과 기업 탐방을 연계한 교육프로그램으로 방위산업에 대한 특성화고 학생들의 이해도를 높이고 진로탐색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하여 방위사업청에서 주관, 시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