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경북도당 독도 일본 영토 표기를 즉각 삭제하라!..
뉴스

국민의힘 경북도당 독도 일본 영토 표기를 즉각 삭제하라!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1/06/03 17:47 수정 2021.06.03 17:50
- 일본 정부는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독도 일본 영토 표기를 즉각 삭제하라!

일본 정부는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독도 일본 영토 표기를 즉각 삭제하라!
블러그 켑처

[경북정치신문=홍내석기자]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이만희)는 3일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독도 일본 영토 표기에 대해 강력하게 규탄하며 경북도민 전체의 마음을 담아 경북지역 국회의원 일동으로 성명서를 발표하였다.

◇ 성명서 전문
일본 도쿄올림픽 조직위원회가 공식 홈페이지 지도에 독도가 마치 일본 영토처럼 표시한 것은 우리 대한민국에 대한 명백한 주권 침해행위이다.

전 세계인이 모이는 축제의 장인 올림픽을 앞두고 이와 같은 주권 침해행위는 인류화합이라는 올림픽 정신을 훼손하는 행위이며 국제적 만행이다.

일본 정부는 당장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독도 일본 영토 표기를 삭제하고 이번 사태에 대한 공식적인 사과와 더불어 재발 방지를 위한 조치를 하여야 할 것이다.

우리 경북지역 국회의원 일동은 이런 일본의 영토 만행에 강력 규탄하며 만약 일본 정부가 독도 표기를 삭제하지 않고 강행한다면 국회 차원에서 모든 수단을 동원한 강력 대응에 나설 것임을 경고한다.

지금 당장, 일본 정부는 도쿄올림픽 홈페이지 독도 일본 영토 표기를 삭제하라!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