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수능 격려 메시지 보내..
지방자치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수능 격려 메시지 보내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1/11/12 12:04 수정 2021.11.12 14:11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일주일 앞둔 수험생들에게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이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는 메시지를 보냈다.
gbp1111@naver.com 사진=김천시의회

[경북정치신문=홍내석기자]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이 202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일주일 앞둔 수험생들에게 오랜 시간 꿈을 위해 달려 온 수험생 여러분께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는 메시지를 보냈다.

이우청 의장은 치열하게 보낸 시간들이 있었기에 수험기간동안 여러분들은 한층 더 성장했을것이며. 수능은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위해 거쳐야 할 하나의 과정이라고. “말했다.

 

이의장은 수능을 앞두고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하기 어려울 만큼 복잡한 심정이겠지만 결과에 대해서 너무 걱정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여러분이 가진 실력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이라고."격려했다.


◆ 이우청 김천시의회 의장 수능 격려 메시지
수능을 앞둔 수험생 여러분, 공부하느라 고생 많았습니다.

찬바람과 함께 어느덧 수능이 코앞에 다가왔습니다.
코로나19 여파로 힘겨웠던 수험기간동안 흔들리지 않고 하루하루를 꿋꿋이 이겨낸 수험생 여러분이 자랑스럽습니다.

오랜 시간 꿈을 위해 달려 온 수험생 여러분께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내며, 수험생들과 고락을 같이 하며 정성을 다해 보살피고 가르쳐 주신 부모님과 선생님들께도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수험생 여러분, 나무는 크게 자라기까지 따뜻한 햇빛을 많이 받아야 하고 더 깊이 뿌리를 내리기 위해 숱한 비바람을 견뎌내야 합니다.

치열하게 보낸 시간들이 있었기에 수험기간동안 여러분들은 한층 더 성장했다고 생각합니다. 수능은 여러분의 꿈과 미래를 위해 거쳐야 할 하나의 과정입니다. 스스로를 믿고 인생의 한 순간을 자신있게 건너가길 바랍니다.

수능을 앞두고 그 어떤 말로도 표현하기 어려울 만큼 복잡한 심정이겠지만 결과에 대해서 너무 걱정하지 말고 편안한 마음으로 여러분이 가진 실력을 그대로 보여준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따라올 것입니다.

항상 수능 시험일만 되면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걱정입니다. 더구나 코로나19로 인한 수험생 여러분의 건강과 안전이 더욱 염려스럽습니다.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고 건강 관리를 잘해서 최상의 컨디션으로 시험 잘 치러내길 바랍니다.

김천시의회도 15만 김천시민과 함께 여러분의 꿈과 도전을 응원하며, 선전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1년 11월

김천시의회 의장 이 우 청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