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구미시지회 2022년 신규사업인 ‘우리의 지킴이’는 구미시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1회, 스마트폰 활용 교육 2회, 휠체어 스킬 교육 2회를 실시 하고 있다. 사진=한국척수장애인 경북협회 |
[경북정치신문=홍내석기자]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구미시지회(지회장 우창도)는 척수장애인들의 권익보호 및 척수장애인들의 자활, 자립 공동체를 구성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킴으로 비장애인들과 동등한 기회와 권리를 가진 사회의 구성원으로서 살아 갈 수 있도록 지원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구미시지회장 우창도는 2022년 신규 사업 ‘우리의 지킴이’의 일환으로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을 2022년 지난 22일 금요일 14시~15시 새마을운동테마공원 연수관에서 구미경찰서 협조로 구미시 척수장애인 및 보호자를 대상으로 예방교육을 실시하였다.
이날 교육에서는 디지털취약 계층인 척수장애인들이 보이스피싱 피해를 입지 않게 보이스피싱 실제 피해 사례를 예시를 들어 예방방법을 소개하였으며. 우창도 지회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스마트폰 기반의 디지털 금융거래에 취약한 척수장애인에게 보이스피싱 예방법이 공유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사)한국척수장애인경북협회 구미시지회 2022년 신규사업인 ‘우리의 지킴이’는 구미시의 후원으로 진행되며 보이스피싱 예방 교육 1회, 스마트폰 활용 교육 2회, 휠체어 스킬 교육 2회를 실시 하고 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