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2022 국정감사 우수의원 및 과학기술특별공로상 수상..
지방자치

2022 국정감사 우수의원 및 과학기술특별공로상 수상

이관순 기자 입력 2022/11/10 11:02 수정 2022.11.10 11:04
- 문재인 정부 과학기술계 블랙리스트 의혹
- MBC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불공정- 편파방송

김영식의원이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로부터 공로상을 수상했다.
사진=경북정치신문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김영식 국회의원(국민의힘·구미을)이 국민의힘에서 선정하는‘2022 국정감사 우수의원’상을 수상한데 이어, 한국과학기술단체총연합회로부터 공로상을 연속 수상했다.

이날 과기총은 국회 도서관에서 열린 행사에서, 김진표 국회의장과 정청래 과방위위원장 및 여·야 국회의원, 중앙·지방 정부 관계자, 산학연 및 지역 과학기술인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국회 과학기술 공로상’ 시상식과 과학기술 입법․의정활동에 헌신한 국회의원에 대한 공로패를 전달했다.

김 의원은 문재인 정부 과학기술계 블랙리스트 의혹, 디지털 뉴딜 등 혈세낭비 사업, 임기말 알박기, MBC 및 방송통신위원회의 불공정- 편파방송, 탈원전기조에서 벗어나지 못한 원자력안전위원회, 카카오 먹통 사태 관련 카카오의 이중화 대책 촉구와 독점 경영행태를 지적하면서 사회적책무를 촉구하는 등 전방위적으로 활약했다는 평이다.

이날 특별공로상을 수상한 김영식의원은 국회에서 입법 및 의정활동을 통해 대한민국 과학기술 발전에 공헌한 의원에게 수여한 상이라 더욱더 영광" 이라며, 과학기술계 대표의원으로 윤석열 정부 성공과 구미 발전을 위해 전력질주하겠다" 는 포부를 밝혔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