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2022년 구미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2023년도 ..
사회

2022년 구미회 회장단·감사 이취임식... 2023년도 구미회 회장 김경오 취임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2/12/09 16:20 수정 2022.12.09 16:23
- 2023년도 회장단 △ 회장 김경오, △ 수석 부회장 한상철, 부회장 김대형, 장재훈, 김세호, 박윤근 △ 감사 박종석, 송철원 △ 사무국장 양웅식
- 전역을 하는 28기 김영수, 김종화. 이병천, 최팔석 회원

취임하는 2023 구미회 회장단
사진=경북정치신문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미회 창립 18주년 및 2022년~2023 회장단 및 감사 이취임식이 지난 7일 제이컨벤션웨딩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구자근 국회의원, 안주찬 시의회 의장, 장세구 부의장, 허복 도의원, 황두영 도의원, 김영태 시의원, 김춘남 의원, 김원섭 시의원, 이정희 시의원, 선각회 회장단,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 중앙회장, 고아 청우회 회장단, 구미 JC 회장단, 구미 JC 특우회 박현도 회장, 김건학 구미고 총 동 회장, 김성태 경구고 총 동 회장, 김성섭 무을면 발전회장 등 구미회 전역한 선배들과 역대 회장, 취임하는 37회 김경오 회장 친구 등 3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식전 행사에는 전역한 구미회 26회 이필태 선배의 섹스폰 연주 공연 재능기부를 하여 이취임식에 의미를 더하여 행사의 품격을 높여 주었고 가수 도희의 축하공연도 함께 하였다.

 

이임식을 하는 김창기 회장
사진=경북정치신문

구미회는 지난해 코로나 19로 인해 회원들의 활동이 부족하였지만, 올 한해 김창기 회장의 취임과 함께 희생적인 리더쉽과 왕성한 활동으로 구미회에 활력을 불어넣는 일들을 하였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 사랑의 쉼터 봉사활동, 하계연수, 박정희 대통령 탄신제 달력 나눔 행사 등 대내외적으로 회원들의 자긍심과 구미회 위상을 높이는 역할을 하였고 그동안 경기침체로 신입회원 가입에 어려움이 있었으나 올해 20여 명의 신입회원을 가입시키는 등 구미회 발전에 큰 역할을 하였다.

이임하는 김창기 회장은 지난 1년 구미회 회원들과 함께한 많은 일들이 구미발전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하려고 노력을 기울여 왔다”고 했으며, 회원들의 자긍심과 선배님들의 닦아놓은 일들에 누가 되지 않게 선,후배 회원들과 힘을 모아 취임하는 김경오 신임회장과 함께 구미 미래를 견인하는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2023년 취임하는 김경오 회장
사진=경북정치신문

김경오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무엇보다 회원들의 많은 참여가 지역 최대 봉사단체임을 증명하는 것 같다”고 하며 이임하는 김창기 회장께서 구미회가 성장할 수 있는 기틀을 만들었다“고 했으며 회원들에게 지역 최대 봉사단체에 걸맞은 품격과 절제된 행동을 당부드리며 내년에도 더욱더 성장하는 구미회를 만들겠다”고 취임 인사를 하였다.


구자근 국회의원이 축사를 하고 있으며 구미회 회원 이다
사진=경북정치신문

축사하는 김장호 구미시장
사진=경북정치신문
전역하는 최팔석 11대 회장
사진=경북정치신문

또한 전역식을 맞이하는 28기 김영수, 김종화. 이병천, 최팔석 회원들의 전역식도 함께 했다. 전역을 하는 11대 최팔석 회장은 동기들을 대표하여 전역 인사에서 구미회 18년을 하면서 후배들의 사랑과 선배들의 따뜻한 격려도 많이 받았으며 이 고마움 가슴 깊이 새겨 전역을하더라도 구미회 발전에 작은 도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취임식 참석한 내빈 및 회장단
사진=경북정치신문

김장호 구미시장은 축사에서 취임 5개월 동안 장관이 5명이 다녀갔다. 이분들의 고견을 통해 구미발전 아이디어와 지혜를 받았다. 이러한 정부의 주요 장관이 다녀갈 수 있도록 한 분이 구미회 회원이신 구자근 국회의원이다”고 하며 큰 박수를 요청하기도 했다. 또한 구미시가 도내 전체 예산 증가율 21%로 증가율 1위를 하고 있으며 증가한 예산으로 도시 인프라를 업그레이드하여 살기 좋은 구미를 만들겠다“고 했으며 구미회가 구미의 희망을 주는 단체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 2023년 회장단
△ 회장 김경오 △ 수석 부회장 한상철 △ 부회장 김대형, 장재훈, 김세호, 박윤근 △ 감사 박종석, 송철원 △ 사무국장 양웅식

 

홍내석기자 hns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