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 낙동강 야외 눈 썰매장 개장..
문화

구미 낙동강 야외 눈 썰매장 개장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2/12/22 10:10 수정 2022.12.22 10:10
- 구미의 레저스포츠 중심지인 낙동강체육공원 내 야외 눈썰매장 개장

12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 낙동강 체육공원, 캠핑장 옆에 야외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사진=구미시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3일부터 1월 31일까지 낙동강 체육공원, 캠핑장 옆에 야외 눈썰매장을 개장한다.

그동안 겨울철에 시민들의 즐길 거리가 다소 적었던 구미시는 이번 겨울철에 눈썰매장을 개장하여 시민들에게 즐길 거리를 제공하게 되었다.

올해 처음 개장하는 낙동강 야외 눈썰매장은 민간에서 운영하며 운영 시설은 약 3,000평에 눈썰매장, 눈동산 놀이터, 집라인 등이 설치되며가족들과 함게 즐길 수 있는 군밤 체험, 빙어 잡기 체험도 준비되어 있다.

구미시민이면 입장료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현장에 마련된 기타 놀이시설과 체험활동은 별도 이용 요금을 지불하면 이용할 수 있다.

눈썰매장의 운영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하며 기상악화 시에는 안전상의 이유로 운영시간이 조정될 수 있다.

하천과 관계자는 "낙동강 야외 눈썰매장이 코로나로 인하여 3년간 위축되었던 겨울 레저가 살아날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으며, 이번 겨울방학엔 구미의 레저스포츠 중심지인 낙동강 체육공원에서 온가족이 함께 다양한 체험을 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