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자근의원, ‘2022 대한민국 소상공인 연합회 초정대상..
뉴스

구자근의원, ‘2022 대한민국 소상공인 연합회 초정대상’ ..."최우수 국회의원 선정"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2/12/23 16:11 수정 2022.12.23 16:11
- 코로나19 피해 소상공인 지원, 소상공인 보호 위한 법개정과 판매 활로 개척을 위한 정책 대안 마련에 힘쓴 공로 인정 받아
- 구 의원, ”코로나 19 피해 극복은 물론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등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2022 대한민국 소상공인 연합회 초정대상’ 최우수 국회의원 선정 시상식
사진=구자근 의원실
구자근 의원이 22일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오세희)가 주최하는 ‘2022년 초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되어 수상을 하고 있다.
사진=구자근 의원실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자근 국회의원(구미시, 갑)이 22일 소상공인연합회(회장 오세희)가 주최하는 ‘2022년 초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되었다.

구자근 의원은 21대 국회 전반기 활동을 통해 실효성있는 소상공인 보호정책의 필요성을 주장하고, 1만원 결제 수수료 면제 방안 마련을 골자로 하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일부개정법률안을 발의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이영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을 지역구인 구미로 초대해 시장 상인들과의 소통 간담회를 주선하는 등 시장 현안 사항에 대해 청취하고 관련 논의를 진행하는 시간을 가지며 지역 소상공인들이 판로 개척 및 역량 강화에 실효성있는 도움을 받도록 다양한 정책적 지원을 제안해왔다.

구자근 의원은 축사를 통해 “대한민국 소상공인분들이 급격한 최저인금 인상 정책과 코로나19로 인해 너무나 힘든 시기를 겪어왔다”며 “코로나19피해 극복은 물론 기업가형 소상공인 육성, 민간주도 지역상권 활성화를 뒷받침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크기변환]구자근 의원은 22일 소상공인연합회가 주최하는 ‘2022년 초정대상 시상식’에서 최우수 국회의원으로 선정되었다.
사진=구자근 의원실

또한 “소상공인 여러분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기 위해 의정활동에 매진해왔는데 이렇게 큰 상을 수상하게 되어 큰 보람을 느낀다”며,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받아들이고 앞으로도 소상공인분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법안 발의와 정책 개발에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