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회 제 39차 정기총회’...”주인의식을 갖고 지역..
문화

‘구미회 제 39차 정기총회’...”주인의식을 갖고 지역발전에 최선을 다하자“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3/02/24 16:23 수정 2023.02.27 09:04
-구미회 정기총회 24일 구미청년회의소 대강당 개최

구미회 제39회 정기총회
사진=경북정치신문
정기총회 임명직 임원 임명장을 수여하고 있다.
사진=경북정치신문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미회(회장 김경오)는 24일 구미청년회의소 대강당에서 역대회장과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9차 정기총회를 갖었다.

총회에서는 김경오 회장의 개회선언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개회사. 2023년도 임명직 임원 임명장을 수여식을 하고 2022년도 결산승인 및 2023년도 예산 및 사업계획 승인을 받는다.

김경오 회장은 올해 중점사업으로 신입회원 배가 운동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김 회장은 구미 대표단체로서 자리매김하는 중요한, 한 해로서 능력있고 역량있는 신입 회원들을 가입시켜 봉사활동에 함께 참여하여 지역발전에 도움이 될수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겠다는 생각이다.

또한 특별사업으로 20여 년간 실시하고 있는 박정희 대통령 탄신 기념사업에서 실시하고 있는 박정희 대통령 기념 카렌다 사업을 더 확충하여 탄신제 행사에 오시는 손님들과 관계자들에게 카렌다를 배포하여 박정희 대통령 업적을 전국 널리 알려 박정희 전 대통령의 추모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아울러 회원단합을 위한 한마음 체육대회, 지역대표 단체인 구미회, 선각회, 청우회와 함께 하는 우정의 3개 단체체육대회, 장애인과 함께 하는 사랑의 쉼터 봉사활동, 회원들 역량 강화를 위한 하계수련회, 지역의 주민과 함께 하는 사랑의 김장나누기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친다는 계획이다.

김 회장은 앞으로 구미의 중요한 현안들을 직접 회원들과 함께하며 지역 현안을 잘 챙겨 시민 자생단체로서 고향 구미 발전에 최선을 다해 선, 후배들에게 희망찬 구미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는 구미사랑 의지를 보였다.

◇ 2023년도 구미회 회장단
△ 회 장 : 김경오
△ 수석 부회장 : 한상철
△ 부회장 : 김대형, 장재훈, 김세호, 박윤근
△ 감 사 : 박종석, 송철원
△ 사무국장 : 양웅식
△ 사무차장 : 최동섭, 권오용, 조세흠, 황득규, 최용식, 정금호
△ 분과위원회
- 미디어홍보분과 위원장:박정섭, 체육분과 위원장:송준경, 특별사업 분과 위원장 김영호, 지역봉사분과 위원장:이재철, 지역사업분과 위 원장, 이승영, 회원확충분과 위원장:이대훈
△ 이사
정동호, 주원규, 황보진호, 최윤모, 이호동, 류창열, 임제영, 정경묵, 김홍수, 최현우, 박병수, 김항희, 백현웅, 김철영, 박홍연, 박노근, 김봉구, 권순현, 윤성훈, 최규하. 최치영, 문홍대, 김희동, 정영석, 이상욱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