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경북도의회, 국민의 힘 소속 도의원 55명...“김기현 ..
정치

경북도의회, 국민의 힘 소속 도의원 55명...“김기현 당대표 후보 지지선언”

김성현 기자 입력 2023/03/02 06:55 수정 2023.03.02 06:55

국민의힘 소속 경북도의회 의원들이 국민의힘 당대표 최고의선거경선에 출마한 김기현 당대표 후보를 지지한다고 선언을 하고 있다.
사진=경북도의회
김기현 당대표 후보는 경북도의회를 방문하여 지지선언을 밝힌 국민의힘 도의원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사진=경북도의회

[경북정치신문=김성현 기자] 지난 28일 국민의힘 제3차 전당대회 당대표, 최고의원선거 대구, 경북 합동 연설회후 경상북도의회 국민의 힘 소속 도의원 55명은 지난 1일 경북도의회 지하1층 다목적실에서 국민의 힘 당대표 선거에 출마한 김기현 후보 지지선언을 했다.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 55명은 김기현 당대표 후보 지지선언에서 “윤석열 대통령의 국정철학을 온전히 이해하고 정부와 굳건한 연대감을 가진 후보, 안정과 통합, 포용의 정신으로 내년 총선에서 압도적으로 승리할 후보는 김기현 후보만이 가능하다”며 “공정과 상식, 법과 원칙을 기반으로 윤석열 대통령을 당선시켰듯 우리당의 가치를 누구 보다 잘 알고 대통령선거와 지방선거를 지휘해 승리하여 이미 탁월한 능력이 검증된 김기현 후보를 지지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정권의 무능함으로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의 경제를 되살리고 국방, 외교, 노총 등 많은 분야에서 훼손된 정책들을 반드시 재정립하여 대한민국의 재건, 윤석열 대통령의 성공을 위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후보, 김기현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경북도의회 박용선 부의장은 “윤석열 정부의 성공적인 개혁을 뒷받침하고, 국민대통합과 당정일체로 내년 총선에서 승리를 견인하기 위해 이기는 리더십을 갖춘 김기현 당대표 후보의 적극적인 지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성현 기자 ksh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