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기업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뉴스

기업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3/03/09 17:21 수정 2023.03.09 17:21
- 매월 둘째주 목요일을 ‘클린 김천산업단지의 날’지정, 투자유치과와 코오롱 기업체 직원 20여명이 함께하여 김천1일반산업단지 환경정비 활동

김천시는 매월 둘째주 목요일을 ‘클린 김천산업단지의 날’로 정하여 산업단지 정화 활동을기업과 함께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사진=김천시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김천시 투자유치과는 9일 직원 및 코오롱 기업체 직원 20여명이 함께 참여하여 김천1일반산업단지 환경정비 활동을 했다.

투자유치과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이 보다 확고하게 정착되고 범시민 운동으로 확대시키기 위해 매월 둘째주 목요일을 ‘클린 김천산업단지의 날’로 정하여 산업단지 정화 활동을 통해 기업과 함께 하는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추진했다.

이날 참여한 직원들은 산업단지 곳곳에 버려진 쓰레기들을 정리하며 깨끗한 산업단지 이미지를 조성하고,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몸소 직접 실천했다.

하광헌 투자유치과장은 “산업단지 3단계 100% 조기분양 및 4단계 조성사업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 김천 이미지에 맞게 지속적인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을 실천하여 청결하고 질서 있는 산업단지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투자유치과는 해피투게더 김천 운동의 일환으로 산업단지에 입주한 기업인을 대상으로 추진하는 워크숍에 기업인 맞춤형 해피투게더 김천 교육을 추진 중에 있으며, happy together 김천 운동의 7대 과제 중 매월 하나의 주제를 선정하여 직원들이 솔선하여 실천하고 있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