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문화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이관순 기자 입력 2023/03/26 13:51 수정 2023.03.26 13:51
- 전국 우수 탁구 클럽 및 동호인 800여명 참가
- 단식·복식·단체전, 동호인 탁구 최강자 자리 놓고 경쟁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에서 김장호 구미시장이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구미시
제9회 구미 생활체육전국오픈 탁구대회 관계자 기념촬영
사진=구미시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구미시탁구협회가 주관하고 구미시체육회 주최로 열리는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가 지난 25일 (토)부터 26일 (일) 양일간 박정희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는 전국의 우수 탁구 클럽 및 동호인 800여명이 참가해 단식, 복식, 단체전 부문에서 동호인 탁구 최강자의 자리를 놓고 열띤 경쟁을 펼쳤다.

개인전 단식경기는 남자4~7부, 여자1~7부, 통합상위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복식경기는 남복식·여복식·혼합복식으로 치러졌고, 단체전은 남자단체전·여자단체전·통합상위부로 나뉘어 경기가 진행됐다.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는 매년 우수한 클럽 회원들이 다수 참가해 수준 높은 경기와 긴장감 넘치는 경기를 통해 상호간 실력 향상과 생활체육 발전에 기여하며 시민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제9회 구미 생활체육 전국 오픈 탁구대회 경기모습
사진=구미시

김장호 구미시장은 "구미시는 탁구 동호인 클럽이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도시 중 하나"라고 말하며, 전국 최상의 체육복지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생활체육 종목의 활성화와 체육 인프라 조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 구미시는 오는 4월 6일부터 4월 16일까지 11일간 제69회 전국남녀종별탁구선수권대회 및 제29회 대한탁구협회장기 전국생활체육탁구대회가 박정희 체육관에서 열린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