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민주당 이재명 대표, 보수심장 구미방문..."찾아가는 국민..
정치

민주당 이재명 대표, 보수심장 구미방문..."찾아가는 국민보고회 열고 TK민심청취"

이관순 기자 입력 2023/05/09 10:50 수정 2023.05.09 10:50
- 민생경제 회복과 지역현안 지원, 윤석열 정부 1년 평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당대표 찾아가는 국민보고회
자료=더불어민주당 경북도당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지난 3월 28일 도의원 보궐선거 지원 유세 이후 다시 구미를 방문한다. 이대표의 찾아가는 국민보고회는 9일 오후 7시 구미 호텔금오산 컨벤션센터 2층 대연회장에서 개최한다.

민주당 이재명 당 대표 경북지역 방문는 현재 어수선한 당내 문제를 뒤로 한 체 TK지역 민심을 청취하고 대권주자로서 모습과 당 대표로서 당내 문제에 대한 정면 돌파구로 보인다.

 

이날 구미 보고회 이후 더불어민주당 경북 13개 지역구 위원장들과 만남에서는 지난 대선에서 약속했던 경북 지역관련 역점 사업들의 지원부분들을 지속 가능하게 해달라는 요청도 있을것으로 보인다.

이번 보고회에는 이재명 대표를 비롯해 박찬대·서은숙 최고위원, 천준호 비서실장, 한민수 대변인 등 당 지도부와 임미애 경북도당위원장, 각 지역위원장과 상설위원장 등 당원과 지지자 400여명이 참석할 것으로 보인다.

 

이날 행사를 통해 당원과 도민들로부터 현장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민주주의와 민생경제 회복, 지역 현안에 대한 당 차원의 지원은 물론 대일 굴욕외교, 검사독재, 외교참사로 이어진 윤석열 정부 1년을 평가하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석자들은 ‘무너진 민생, 추락한 경제’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윤석열 정부의 지난 1년을 평가하는 피켓팅도 펼칠 예정이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