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황보승희 ‘국민의힘 탈당’...”24년간 당 생활 통해 ..
정치

황보승희 ‘국민의힘 탈당’...”24년간 당 생활 통해 알게된 모든 분들게 죄송하다“

이관순 기자 입력 2023/06/19 14:23 수정 2023.06.19 14:23
- 황보의원 못난 부모의 일로 상처 입은 제 두 딸을 위해 헌신하는 삶을 살겠다.

황보승희 국회의원
사진=의원실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황보승희 의원이 19일 오후 탈당 입장문을 내고 선당후사 하는 마음으로 국민의힘을 탈당하고 다가오는 제22대 총선에 불출마를 하겠다“고 밝혔다.

황보 의원는 최근 정치자금법 위반, 동거인의 의원실 관용차, 보좌진 사적활용, 2020년 21대 총선과 2022년 8회 지방선거를 앞두고 시·구 의원 출마자로부터 공천 등을 대가로 금품을 받았다는 의혹이 제기 되었다.

황보 의원은 오늘부로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국민의힘을 탈당하고 22대 총선에 불출마 하겠다”고 밝혔다.

또 24년간의 당 생활을 통해 알게 된 훌륭한 분들과 대한민국의 상식과 공정을 회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선배ㆍ동료 의원님들, 당원 동지들께 거듭 죄송하다“고 전했다.

그리고 지난 20년간 저를 키워주신 사랑하는 중구영도구 구민 여러분께 거듭 죄송합니다. 은혜에 보답하지 못해 고개를 들 수가 없습니다. 평생을 두고 그 빚을 갚겠다”고 지역민들에게 전했다.

황보 의원은 말 못할 가정사와 경찰 수사는 결자해지 하고 국민 앞에 당당히 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보 의원은 국민들께 끼친 심려를 생각하면 국회의원직을 내려 놓아야 마땅하다”고 하며 저를 믿고 뽑아주신 지역주민들께 마지막 책임을 다 할 수 있도록 국민들께서 넓은 혜량으로 보듬어 주길 바란다“고 했다, 국민의힘은 지난 13일 황보 의원에 대한 당무감사위원회의 당무조사가 진행중이었으나 탈당으로 조사는 중단될 것으로 보인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