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청년회의소 이정호 회장 취임 ..."한 마음 한뜻으로 ..
뉴스

구미청년회의소 이정호 회장 취임 ..."한 마음 한뜻으로 단합하여 젊은 패기 보여 줄 수 있는 강한 구미청년회의소 만들겠다"

이관순 기자 입력 2024/01/02 20:21 수정 2024.01.02 20:29
- 반세기 역사! 도약하는 구미JC!

2024년 구미청년회의소 이정호 회장 취임사
2023 구미청년회의소 이상덕 회장 이임사
김장호 구미시장 구미청년회의소 창립 49주년 기념식 및 회장, 감사, 이취임식에서 축사를 하고 있다.
2024년 제57대 경북지구 청년회의소 최정환 회장 당선자가 구미청년회의소 기념식 및 이취임식에서 격려사를 하고 있다.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구미청년회의소가 창립 49주년을 맞이하여 기념식 및 전역식, 회장단, 감사 이·취임식을 지난 12월 20일 구미코 3층 대회의실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반세기 역사! 도약하는 구미JC! 라는 슬러건으로 2024년을 출범한 구미청년회의소는 2023년 이상덕 회장의 임기를 끝으로 퇴임을 하고 신임 2024년 이정호 회장 당선자가 취임했다.

구미청년회의소 49주년 기념식 및 이·취임식 에는 김장호 구미시장, 장세구 부의장, 김일수 도의원, 양진오 시의원과 정지원 시의원, 구미회 한상철 회장, 경북청년회의소 지구 회장을 지낸 김석호 (30대), 신장식 (37대), 김원섭 역대 지구 회장(53대)이 참석했으며 최정환 지구 회장 당선자 (57대) 및 구미JC 현역, 구미JC 부인회원, 구미JC 특우회원, 2023년 경북지구 로컬회장, 2024년 경북지구 로컬회장 당선자들이 참석하여 기념식을 축하했다.

또한 기념식에서는 구미청년회의소 2023년을 빛낸 선, 후배 회원들에 대한 대내·외 표창과 청년회의소 연차 표창 및 만 45세를 맞이하는 청년회의소 선배들의 전역식도 함께 열렸다,

아울러 청년회의소를 한 해를 빛낸 수상자들은 ▲ JC 중앙회장 특별표창 : 마광민, 김재민, 신광선 ▲ JC-지구회장 특별표창 : 최재영, 김영찬, 백종오 ▲ 2023-JC-15년 재적특별표창 : 박동호, 최병철, 김정태, ▲ 2022-JC-10년 재적특별표창 : 최홍석, 송일근, 김재민, 조중언, 김요한, 박준영 ▲ 구미시장상 : 이동은, 우장호 ▲ 구미경찰서장상 : 이상덕, 백종오 ▲ 구자근 국회의원(갑)상 : 박정훈, 황수영, 김재택, 김수룡 ▲ 김영식 국회의원(을)상 : 최헌우, 금동진, 한준수, 김인식 ▲ 구미시의회의장상 : 이상덕 ▲ 구미상공회의소 회장상 : 김요한 ▲ 구미소방서장상 : 송일근 ▲ 경상북도의회 의장상 : 이정호 ▲ 구미청년회의소, 자랑스런 선배상 : 손동현 ▲ 구미청년회의소, 최우수회원상 : 임성수 ▲ 구미청년회의소, 우수회원상 : 신동락, 박상욱 ▲ 구미청년회의소, 최우수신입회원상 : 김민수 ▲ 구미청년회의소, 우수신입회원상 : 임지환 ▲ 구미청년회의소, 최우수분과위원장상 : 김관태 ▲ 구미청년회의소, 최우수이사상 : 조중언 ▲ 구미청년회의소, 최우수부인상 : 이미영 ▲ 구미청년회의소, 우수부인상 : 김혜란

2024년 이정호 회장과 회장단, 감사 당선자들이 이상덕 회장에게 당선 선서를 하고 있다.
2024년 구미청년회의소 이정호 회장과 회장단 및 감사 취임자들이 내빈들에게 인사를 하고 있다.
구미청년회의소 역대회장과 회장단 및 회원들

이날 구미청년회의소를 전역하는 ‘이상민,’ ‘임태삼’ 두 명의 선배 회원들은 한국청년회의소 규정에 의해 전역을 하고 특우회원으로 활동을 하게 된다.

이정호 회장 당선자는 취임식에서 구미청년회의소를위해 노력과 헌신을 아끼지 않으시고 오늘 명예롭게 전역하시는 이상민 선배님, 임태삼 선배님의 전역을 진심으로 축하드린다“고 축하를 보냈다. 

 

오늘 이 자리에 있게 해주신 아버님 그리고 누나들, 매형들께도 이 자리를 통해 사랑한다고 전했다. 구미청년회의소는 50년이라는 역사를 가지고 있다.

전통과 역사가 살아 숨 쉬는 구미청년회의소 회장의 책임과 의무는 제 어깨에 걸쳐져 있는 휘장 메달 무게 만큼 한없이 무겁게 느껴진다”고 밝혔다.

또한 회원 여러분들이 보내는 믿음과, 지지, 기대감이기도 할 것이다. 이 무게감의 의미를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에 저의 경험과 회원들의 믿음, 지지를 보태어 청년 단체의 위상과 입지를 구미청년회의소를 더욱 굳건히 다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진정한 리더란 구성원 한 명 한 명의 의견을 모두 귀담아들어야 조직 구성원의 단합을 끌어낼 수 있는 자리다.

저는 구미청년회의소의 회원 모두가 한 마음 한뜻으로 단합하여 젊은 패기를 보여 줄 수 있는 강한 구미청년회의소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고 밝혔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