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최진녕, 구미시 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예정자... "쓴소..
정치

최진녕, 구미시 을 국회의원 선거 출마예정자... "쓴소리 바른소리 출판기념회"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4/01/07 22:55 수정 2024.01.07 23:03
- “서울과 같은 수준의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고향 구미에 제공해 구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

최진녕 변호사 22대 국회의원 선거 구미 을 출마예정자
가수 김흥국, 전 세계 복싱챔피언 홍수환, 최진녕 변호사가 북콘선트를 진행하고 있다.
출판기념회 기념사진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최진녕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구미시 을 출마예정자가 7일 오후 구미코 3층 대회의실에서 자신의 저서 “쓴소리 바른소리” 출판기념회와 가수 김흥국, 전 세계 복싱 챔피언 홍수환씨와 함께하는 북 콘서트를 함께 가졌다.

최진녕 변호사가 출간한 책 ‘쓴소리 바른소리’는 저자의 민주주의와 법치주의 정신에 대한 견해와 현장에서 느낀 생생한 변론기, 중앙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고향 구미에 법무법인을 개소한 이유 등을 담았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박인원 전 문경시장, 심상철 전 서울고등법원장, 곽종훈 전 의정부지방법원장, 가수 김흥국, 전 세계 복싱 챔피언 홍수환, 지역주민과 지지자 등 600여 명이 참석하여 출판기념회를 축하했다.

이날 행사는 오세훈 서울시장, 나경원 전 국민의힘 원내대표, 양재곤 재경 구미향우회장, 장경동 목사, 장예찬 국민의힘 청년최고위원 등의 영상축사도 이어졌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평소 최진녕 변호사를 "아끼는 법조 후배"라고 부르며 "서울시 고문변호사로서 건설 부동산 복지 등 다양한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보이고 있다"면서 구미와 대한민국에서 최 변호사가 더 크게 쓰임 받을 수 있게 해 달라는 당부와 축하를 전했다.

다른 출판기념회와 달리 최 변호사의 출판기념회에서는 청년 대표로 인동에서 주점을 운영 하는 청년 자영업자, 중국 출신으로 구미 청년과 결혼하여 아이를 기르고 있는 다문화가정의 엄마가 축사를 하여 구미 지역에서 거주하고 있는 이웃들의 살아있는 생생한 현장의 목소리를 직접 들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서 최진녕 변호사, 김흥국 가수, 홍수환 전 세계 복싱 챔피언의 북 콘서트가 이어졌다. 최진녕 변호사의 다수의 방송출연 경험의 진행과 김흥국 가수, 홍수환 챔피언의 특유의 유쾌함으로‘쓴소리 바른소리’의 책을 소개하며 이날 참석한 주민들과 지지자들에게 즐거운 분위기를 만들었다.

최진녕 구미시을 국회의원 선거 입후보예정자는“아픈 곳이 있으면 큰 병원을 찾듯이 서울과 같은 수준의 최고의 법률 서비스를 고향 구미에 제공해 구미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헌신하겠다”고 밝혔다.

최진녕 변호사는 사법고시와 행정고시를 합격하고 전. 대한변호사협회 대변인, 윤석열 대통령 인수위 자문위원, 현 서울시 고문변호사, 국방부 정책자문위원, 한국정치평론가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있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