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2024년 상주·문경 청년 간담회..."청년 소상공인들의 ..
사회

2024년 상주·문경 청년 간담회..."청년 소상공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

김성현 기자 입력 2024/02/06 10:42 수정 2024.02.06 10:42
- 지역의 원동력, 청년들과 새해 간담회 열어

상주시는 이석호 중소벤처기업부 정책보좌관가 함께 문경 청년 간담회를 가졌다.
상주시는 이석호 중소벤처기업부 정책보좌관가 함께 문경 청년 간담회를 가졌다.

[경북정치신문=김성현 기자] 상주시는 지난 2일 중소벤처기업부 이석호 정책보좌관이 참석한 가운데 함창읍 소재 청년카페에서 ‘2024년 상주·문경 청년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상주·문경 청년 소상공인 30명이 함께하여 지역 청년으로서 경험하게 되는 다양한 일들을 공유하고 또 소상공인으로서 겪게 되는 어려움을 동료들과 함께 나누는 자리가 되었다.

이 정책보좌관과 함께 앞으로 지역 청년 소상공인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토론하고 그들이 직면한 문제점들의 해결 방안을 강구하며 청년에 국한되지 않는 지역 전체 소상공인들의 어려움을 함께했다.

차형원 미래정책실장은 “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는 청년 소상공인들의 꿈을 응원하고 지역 청년 소상공인들의 다양한 목소리에 귀 기울이도록 노력하겠다”며 “청년 일자리, 문화, 교육, 복지 등 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책들을 많이 발굴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성현 기자 kshgbp1111@naver.com
사진=상주시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