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송언석 의원, 조달사업 지역업체 우선참여 권한부여..."..
정치

송언석 의원, 조달사업 지역업체 우선참여 권한부여..."지역경제 활력 기대"

이관순 기자 입력 2024/02/21 10:06 수정 2024.02.21 10:07
- 김천 혁신도시 11개 공공기관 이전... 공공기관 조달사업들에 대한 지역 업체 선정 비중 제고 기대
- 송언석 의원 “앞으로도 김천경제 성장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들을 발굴하여 추진해 나갈 것”

송언석 의원이 조달품질원 임기근 조달청장을 만나 김천 지역업체 조달참여에 우선참여 권한을 부여해달라고 건의서를 제출했다.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송언석 국회의원(경북 김천, 재선)은 지난 20일 오후 김천 혁신도시 조달품질원으로 임기근 조달청장을 초청하여 김천 발전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송언석 의원은 김천시 관내 조달사업에 대한 지역업체 우선 참여 권한을 부여하는 정책을 조달철장에게 건의했다.

김천 혁신도시에는 한국도로공사, 한국교통안전공단,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농림축산검역본부, 국립종자원, 조달품질원, 우정사업조달센터, 기상청 기상통신소, 대한법률구조공단,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한국전력기술 등 11개 공공기관이 이전해 있다.

이에 따라, 김천 지역 조달사업에 대한 우선 참여 정책이 추진되면, 김천 혁신도시 공공기관의 조달사업들에 대한 김천시 관내 업체들의 선정 비중이 늘어나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송언석 의원은 “김천 혁신도시 공공기관들과 지역 업체가 서로 상생해야만 김천경제가 성장할 수 있다”라면서 “앞으로도 김천경제 성장을 위한 실효성 있는 정책들을 발굴하여 추진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