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갑 구자근 예비후보, 국민의힘 공천자 대회 참석.....
정치

구미갑 구자근 예비후보, 국민의힘 공천자 대회 참석..."힘있는 재선의원 되어 구미 재도약 반드시 이룩"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4/03/20 15:44 수정 2024.03.20 15:45
- 구자근 예비후보,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공천자대회 참석해 공천장 받아
- 구 예비후보 “초심에 경험을 더해 완전히 새로운 구미 발전 이루겠다”

국민의힘 공천자대회에서 한동훈 비대위원장으로 부터 공천장을 받고 총선승리 결의를 다졌다.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자근 예비후보(국민의힘, 현 구미시갑 국회의원)는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발대식 및 공천자대회”에 참석해 공천장을 수령하며 총선 승리의 결의를 다졌다.

행사에 참석한 구자근 후보는 “직접 공천장을 받아 드니,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저를 이 자리에 있게 해주신 구미 시민 여러분들께 다시 한번 존경과 감사의 뜻을 표한다”라며 “힘 있는 재선 의원이 되어 구미의 재도약을 반드시 이루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구자근 후보는 재선에 도전하면서‘완전히 새로운 산단’과 ‘2박 3일 구미’를 표방해 △구미산단 랜드마크 조성, △산단 내 복합문화공간 조성, △신구미대교 건설 추진, △기회발전특구 구미 유치, △KTX-이음 구미역 정차 현실화, △ 물 순환형 복합리조트 유치 추진 등의 공약으로 선거운동에 열을 올리고 있다.

보수의 성지인 구미를 지역구로 둔 구자근 후보는 초선의원으로 활동하며 반도체특화단지 유치, KTX-이음 구미역 정차 관련 사업의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등 숙원 과제들이 해결될 수 있도록 전방위적으로 노력해왔다. 또한 당대표 비서실장, 원내부대표를 역임하며 중앙과 지역에서 왕성한 활동으로 초선같지 않은 면모를 보여주었다.

구자근 후보는 “보수의 심장이자 산업화의 성지인 구미의 대표로서, 제가 해야 할 일이 무엇인지 잘 알고 있다”라며 “초심에 경험을 더해 완전히 새로운 구미 발전을 이루겠다”고 밝혔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사진=구자근 의원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