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구미시갑, 구자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일..
정치

국민의힘 구미시갑, 구자근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일 해야 하는 도시, 일 잘하는 국회의원 필요" 강조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4/03/25 11:08 수정 2024.03.25 11:11
- 구자근 후보 개소식 소식에 당원 및 지지자 약 2,000여명 몰려..
- 구 후보, “구미 시민 여러분의 염원을 눈으로 확인하는 시간.. 중단없는 발전으로 구미 재도약 반드시 이룩하겠다”

구자근 국민의힘 구미시갑 후보가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가졌다. 개소식에는 지지자 및 시민등 2,000여 명이 참석하여 구자근 후보 출정에 힘을 실어주었다. 구 후보는 완전히 새로운 구미 산단을 만들어 근로자 여러분께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구미시의회 안주찬의장은 구자근 후보 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하여 구미발전을 위해 구 후보가 압도적으로 승리할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했다.
구자근 후보가 회원으로 있은 구미회에서 회장단 및 회원들이 개소식에 참석하여 축하를 했다.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구자근 후보(국민의힘, 현 구미시갑 국회의원)는 지난 23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완전히 새로운 구미 산단을 만들어 근로자가 일하기 좋은 환경을 조성해 중단없는 발전으로 구미 재도약의 르네상스를 만들겠다고 했다.

선거사무소 개소식에는 김관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 강명구 구미시을 국회의원 후보,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이재호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지지자 및 구미시민 등 약 2,000여 명이 참석해 구자근 후보 출정에 뜨거운 성원을 보냈다.

구자근 후보는 개소식을 통해“구미는 ‘일을 해야만 하는 도시’이고,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필요한 도시”라며, “지난 4년간 구미시민과 함께 이룩한 성과들만 되돌려봐도 왜 구미에 구자근이 필요한지 알게 되실 것”이라고 자신감을 밝혔다.


구 후보가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하고있다.

구자근 후보는 지난 4년 임기동안 국비예산 약 1조 1,658억원을 확보하는 등 구미시 예산 2조시대를 여는데 큰 공을 세웠고, 대구·경북 법안 발의 건수 1위를 차지하는 등 성실한 의정활동을 해왔다. 또한 경북의원 중 가장 많은 공약인 88건을 내세워 무려 92%의 공약 달성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구미 발전에 필요한 다양성을 확보하여 산업, 문화·스포츠, 관광 등 전 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공약들을 이행하겠다는 것이 구자근 후보의 계획이다.

또한“완전히 새로운 구미 산단을 만들어 근로자 여러분께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신공항 배후도시의 이점을 살려‘2박 3일 구미 스테이 시대’를 열어 체류형 관광 상품으로 누구나 오고싶은 구미를 만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구 후보의 구미 계획은 △구미산단 랜드마크 조성 △산단 내 복합문화공간 및 근로자 임대주택단지 조성 △(가칭)신구미대교 건설 추진 △KTX-이음 구미역 정차 현실화 △물 순환형 복합리조트 유치 추진 등의 구미 발전을 위한 세부 공약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개소식이 끝난 뒤, 구자근 후보는 “시민 여러분들의 열망을 눈으로 확인하는 시간이었다”라며 “여러분의 성원과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 남은 18일 잘 준비해 총선에서 꼭 승리하겠으며 중단없는 발전, 구미 재도약을 반드시 이루겠다”라고 밝혔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r.com
사진=구자근 후보 선거사무소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