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동아인쇄, 저출생 극복을 위해 김천시 성금 기탁...“저출..
사회

동아인쇄, 저출생 극복을 위해 김천시 성금 기탁...“저출생 극복 성금 500만 원 전달”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4/03/29 12:26 수정 2024.03.29 12:26

김천시에 소재한 동아인쇄 변용호 대표가 저출산 극복을 위해 써달라고 성금 500만 원을 시에 기탁했다.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지역의 중소도시에서도 저출산과 인구감소로 인해 인구소멸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현재 지역에서도 저출산 극복 해결을 위해 중소상공인들이 앞장서고 있다.

김천에 소재한 동아인쇄(대표 변용호)은 지난 28일 저출생 극복 성금 500만 원을 김천시에 기탁했다.

동아인쇄 변용호 대표는 평소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며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에 참여하고 있다.

변 대표는 “지역사회에 보답받은 만큼 나눔을 실천하고 싶었는데, 저출생 극복을 위해 조금이나마 이바지할 수 있게 돼 보람을 느낀다. 앞으로도 많은 시민이 저출생 극복 성금 캠페인에 참여해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생동감 있는 김천이 되기를 희망한다.”라고 전했다.

김경희 복지환경국장은“현재 저출생 극복을 위해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단비와 같은 성금을 전달해주신 동아인쇄(주)에 감사드린다. 전달해주신 성금은 우리 김천의 미래를 위한 소중한 재원으로 사용해 아이 낳고 기르기 좋은 도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홍내석 기자 hnsgbp1111@naver.com
사진=김천시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