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시대표 3개 단체, 제18회 한마음 체육대회...“구..
사회

구미시대표 3개 단체, 제18회 한마음 체육대회...“구미회, 청우회, 선각회 성황리 열려”

이관순 기자 입력 2024/04/08 14:10 수정 2024.04.08 14:22

고아청우회 임봉섭회장이 이날우승한 구미회에게 시상품을 전달했다.
박정희 대통령 망언에 대한 이승영 구미회 회장이 성명서를 발표하고 있다.
구미회, 선각회, 고아청우회 3개 단체회원들과 내빈 체육대회 단체사진

[경북정치신문=이관순 기자] 구미지역을 대표하는 3개 단체, 구미회, 선각회, 고아청우회가 함께하는 제18회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 6일 고아읍 시니어 스포츠파크에서 고아 청우회 주관으로 체육대회가 열렸다.

이날 체육대회에 앞서 더불어민주당 김준혁 후보의 망언규탄 성명서를 발표했다. 대한민국이 초목근피도 못 먹던 어렵던 시절, 세계 10대 경제 대국을 만드는 초석을 다지며 지금의 대한민국을 선진국 반열에 올라설 수 있도록 산업화와 근대화를 이끈 박정희 대통령에 대한 망언 규탄 성명서를 발표했다.

이들 3개 단체는 박정희 대통령이 일제 강점기 시절 위안부 섹스 망언을 저지른 김준혁 후보에 대한 규탄 성명서와 함께 즉각적 사죄와 망언을 철회하고 즉각 사퇴하라고 촉구하는 규탄성명서를 발표했다.

 

팔씨름 대회 경기장면
국민의힘 구미시을 강명구 후보가 단체 회원들과 팔씨름 경기를 해보고 있다.
구미회, 고아청우회의 배구경기대회

이후 행사는 체육 경기와 화합행사로 진행됐으며 구미회 회원이며 국민의힘 구미시갑 구자근 국회의원 후보와 김장호 구미시장, 구미시을 강명구 후보, 장세구 구미시의회 부의장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 열렸다,

3개 단체 체육대회는 지난 18년간 구미지역 출신 선·후배들이 지역발전에 함께 뜻을 모으고 화합과 미래 구미를 함께 만들어 나가자고 추진된 행사이다.

올해 개최된 한마음 3개 단체 체육대회는 이승영(구미회)회장, 심규상(선각회)회장, 임봉섭(고아청우회)이 매년 개최되며 주최는 돌아가면서 한 개 단체가 주관해서 진행한다, 2024년 올해는 고아청우회(임봉섭 회장)가 주최 단체이다.

한마음 체육대회는 족구, 배구, 팔씨름 경기가 열렸으며 종합우승은 구미회(이승영 회장)가 차지했다.

이관순 기자 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