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시체육회,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성공과 지역 스포츠 ..
스포츠

구미시체육회,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성공과 지역 스포츠 발전 지원

홍내석 기자 gbp1111@naver.com 입력 2025/04/11 16:48 수정 2025.04.11 16:48
- ㈜GS구미열병합발전·㈜ 농심 후원금 1억 원 전달


[경북정치신문=홍내석 기자]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앞두고 지역 경제계가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기업들이 힘을 모으고 있다.

지난 1일 ㈜농심과 지속 가능한 에너지산업 발전을 주도하는 ㈜GS 구미열병합발전소가 아시아육상대회 성공을 위해 총 1억 원 규모의 물품과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 조직위원장 김장호 시장과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 ㈜GS구미열병합발조소 이정균 대표, ㈜농심 김상훈 공장장이 참석해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은 평소 지역 경제와 시정 발전을 위해 협력해 온 지역 기업의 참여로 더욱 뜻깊다. ㈜농심은 구미라면축제를 통해 관광객 유치와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 해 왔으며, ㈜GS구미열병합발전은 지역 에너지 공급과 친환경 발전소 운영을 통해 지속 가능한 발전을 이끌어온 구미를 대표하는 기업들이다.

㈜GS구미열병합발전 이정균 대표이사와 ㈜농심 김상훈 구미 공장장은 “2025 구미아시아육상경기선수권대회는 대한민국 스포츠의 중요한 전환점이 될 국제 대회로, 이번 후원이 대회의 원활한 운영과 선수들의 수준 높은 경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고 전했다.


윤상훈 구미시체육회장은 ”구미를 대표하는 두 기업의 깊은 애정과 적극적인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두 회사의 든든한 지원이 대회의 성공적인 운영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5년 구미아시아육상선수권대회는 아시아 엘리트 육상선수들이 참가하는 국제적인 스포츠 행사로 아시아 육상의 축제다, 구미시는 이번 대회를 통해 스포츠 중심 도시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도 많은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