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시장 김장호)가 저출산 시대에 공무원들의 출산율 제고와 육아하기 좋은 직장문화를 만들기 위한 특단의 대책을 내놨다.
경상북도와 구미시, 반도체 기업, 연구기관, 지역 교육기관이 구미 반도체 특화단지 지정를 위해 참여의향서을 제출하고 구미시, 산,학,연 모두 함께 힘을 모았다.
김천시는 14일 폭등하는 난방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기초생활수급권자) 5,654가구에 난방비 10만원을 지급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예산 3조 달성 국비 확보 총력 대응“을 위한 전략특강을 15일 구미시청 대강당에서 권오열 경상북도 재정실장을 초청하여 특강을 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시장 공약사업으로 올해 1월부터 24시간 공백없이 소아청소년 진료가 가능한 “365 소아청소년 진료센터”를 가동하여 두 달째 안정적으로 운영 중이다.
김천시(시장 김충섭)는 시민들이 다양한 시정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의 시정 홍보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구미시의회(의장 안주찬)는 10일 4명의 정책지원관 선발을 위한 임용계획을 공고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8일 시청 상황실에서 아주스틸(주) 이학연 대표이사, 지역 국회의원, 시의회 의장, 시의원,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구미시와 아주스틸(주) 간 투자양해각서(MOU) 체결식을 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경상북도에서 실시한 2022년 계약원가심사 운영 평가에서 시(市)부 2022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김천시(시장 김충섭) 서울사무소에서는 김천 발전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서울과 수도권에 있는 출향 기업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홍보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구미시는 31일 금오공대에서 ‘지역산업기반 인재양성체계 구축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호남 대표 도시 구미시와 김제시가 지역 균형발전과 상생협력을 위하여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에 동참하면서 따뜻한 동행에 다시 한번 손을 맞잡았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국민권익위원회 주관 2022년 공공기관 종합청렴도 평가에서 '종합 2등급'을 달성함으로써 2002년 공공기관 청렴도 평가를 시작한 이래 역대 최고 성적을 거두었다.
김천시(김천시장 김충섭)는 ‘일자리가 풍부한 경제도시’를 시정의 최우선으로 두고 찾아가는 맞춤형 투자유치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친 결과 김천1일반산업단지(3단계)를 준공 전 100% 분양하여 37개 업체, 7,721억 원이라는 투자유치와 3,529여 개의 일자리 창출을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20일 시청 3층 상황실에서 2023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건설분야 조기발주 발대식을 개최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상반기 내 95%이상 조기 발주하기로 했다.
구미시, 코마테크놀로지 반도체 공정부품 제2공장 투자 유치 구미하이테크밸리 내 1만 2천평, 389억 투자, 52명 고용창출 효과
구미시가 1월 20일자로 4급 승진 4명, 전보 38명, 직무대리 11명, 파견 3명, 교육 1명 대한 인사이동을 발표했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작년 태풍 힌남노 북상에 대비하여 관내 배수펌프장을 직접 방문 점검하는 등‘현장중심 밀착행정’을 시작으로‘선제적 재난’ 대응을 강조하고 있다.
김천시는 미래 100년을 내다보는 지역발전을 위해 “전략산업, 광역철도, 도시재생, 균형발전”이 미래의 희망 징검다리를 놓고 그 기반을 튼튼히 다진다는 전략이다.
구미시(시장 김장호)는 민선8기 시대를 본격적으로 알리는 행정조직 개편을 단행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