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렴인성장학금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지난 2012년 감사관 소속 직원들이 뜻을 모아 ‘청렴인성장학회’를 결성해 지급하고 있다.
이윤열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및 개발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영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형곡자율방범대가 2021년 하반기 경북경찰청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돼 경북경찰청장 감사장과 인증패를 받았다.
학교안전매핑동아리 캠페인은 ‘어린이 보호구역 내 30km 속도 제한이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을까?’라는 의문을 갖게 되면서 추진하게 되었다.
“무질서한 간판을 새롭게 바꿔 도시 품격이 올라가도록 깨끗하고 아름다운 예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사업을 추진한다
수도권과 중남부지역을 연결하는 중요한 인프라인 철도 없이는 기업이나 관광객 유치 등이 매우 어려워 지역내 경제를 활성화 하기에는 매우 어려운 실정이다.
경상북도는 매년 새마을분야 사업추진 및 새마을지도자 사기진작 및 역량강화 등의 정량지표와 특수시책 및 우수사례의 정성지표를 통해 23개 시군을 평가하여 시상한다.
“일반적으로 무릎에 몸의 체중을 지지하면서 걷기 때문에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무릎도 점점 마모되고 늙는다.
“중고거래 분쟁 조정은 판매자가 거부하면 피해 구제를 할 수 없기 때문에 플랫폼과 담당 부처가 보다 적극적으로 분쟁 해결에 나서야 한다”
경로당 예산을 반납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총무를 맡지 않으려고 한다”며 “일부 경로당이 경우 이장이 총무를 겸하는 사례까지 있다
화물차공영 차고지 사업은 당초 국비지원에서 지난해부터 자치단체로 전환되면서 도내 지자체들은 추진 동력을 잃어가고 있다.
청년층이 겪고 있는 양질의 일자리 부재와 주거문제의 근본 문제는 수도권과 비수도권의 양극화에 있다. 비수도권의 주거문제는 수도권에 비해 해결하기에 수월한 측면이 있다.
학생 뿐만 아니라 다른 학생의 수능성적과 당락이 뒤바뀔 수 있고, 소송이 길어지면 대입 일정 전체에 차질 빚어질 수 있다.
경북도 예결특위 예산안 심사가 마무리 되었다, 심사한 예산안의 규모는 경상북도가 11조 2,527억 원이었다. 전년도 당초 예산 10조 6,548억 원보다 5,979억 원 (5.6%) 증가한 규모이다.
의원들은 또 시장을 대신해 의원들과 소통을 활발하게 해야 할 부시장에 대해서도 문제를 삼았다.
대한한 육상연맹 관계자는 지금의 구미시민운동장 육상트랙 부실상태로서는 공인 육상트랙으로 승인을 할 수 없다는 입장이다.
이번 영상 회의는 관내 학생 확진자 발생 현황에 대한 학교 조치 사항 공유, 향후 코로나 19 방지를 위한 대책을 위해 마련하였다.
새마을운동테마공원 글로벌관 다목적홀에서 일반시민 99명을 대상으로 ‘구미’를 이야기하고, 문화도시 구미의 미래를 함께 상상해보는 시민토론회 무한상상, 多모디토론회를 개최한다.
상주향교 문화관광 프로그램은 사업은 문화체육관광부의 국고 보조금사업으로 성균관유교문화활성화사업단에서 주관하고 상주향교에서 운영해 온 당일형(1회) 및 비박형(6회) 문화관광 프로그램으로 총 7회에 걸쳐 추진해 온 사업이다.
2022년 대선(20대)은 보수와 진보의 대결을 넘어 ‘자유민주 세력’과 ‘체제전복 세력’ 간의 전쟁이다. 두 세력 간의 불퇴전(不退轉)의 대결은 해방 공간의 좌·우익 대결을 방불케 할 정도로 사생결단이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