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김치에 사랑실은 자비
문화

김치에 사랑실은 자비

경북정치신문 기자 press@mgbpolitics.com 입력 2018/11/19 12:32 수정 2018.11.20 12:32
단짠단짠 사랑의 김장나눔

ⓒ 경북정치신문


 김천시 건강가정·다문화 가족지원센터(센터장 정욱스님)가 지난 18일 무지개 모두가족봉사단ㆍ다문화가족 손수레나눔봉사단ㆍ다문화가정이 참여한 가운데 ‘단짠단짠 사랑의 김장나눔’ 행사를 가졌다.
이날 마련한 김장은 홀로어르신, 다문화가정, 외국인 등 40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배우자 자조모임인 다행복회 유영도(51) 회장은“무지개가족 봉사단과 함께 담근 김치를 이웃에게 전달하게 돼 뿌듯하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무지개 모두가족 봉사단 문정우(13세) 학생은 “이웃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돼 보람을 느낀다”고 말했다.
센터장 정욱스님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나눔 활동에 나선 여러분들에 감사를 드린다”면서 “나눔의 행복이 받는 사람에게는 가장 큰 고마움과 행복이 될 수 있는 만큼 이웃사랑 실천이 계속될 수 있도록 센터와 여러분들이 함께 해 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센터는 2019년 1월 무지개 모두가족봉사단과 손수레 나눔봉사단 회원을 모집한다.
▻문의/ 054-432-8280 무지개 모두가족봉사단 및 나눔봉사단 담당자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