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경북도당은 양금희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간담회를 갖고 대선승리를 위한 중앙당 여성조직과 시·도당 여성조직 간의 소통강화와 필승전략을 논의하기위해 마련하였다. gbp1111@naver.com 사진=경북정치신문 |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경북도당은 10월 27일 수, 14:00 도당강당에서 경북도당여성위원회(위원장 황명강), 차세대여성위원회(위원장 김민정) 당직자들과 간담회를 가졌다.
양금희 중앙여성위원장 초청 간담회는 대선을 앞두고 중앙당 여성조직과 시·도당 여성조직 간의 소통강화와 필승전략을 논의하기위해 마련되었다.
양금희 중앙여성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내년 대선에서 국민의힘 여성조직의 역할이 정말 중요하다. 경북도당은 특히 김정재 국회의원이 경북 최초로 여성도당위원장을 맡을 정도로 여성당직자 및 당원들의 활동이 적극이고 활발한 도당이라고 할 수 있다.
이를 발판으로 도당여성위원회, 차세대여성위원회를 중심으로 활동을 확대하여 경북 내 여성지도자 발굴 및 여성계 등에 국민의힘 지지세 확산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그리고 또한 “내년 대선승리를 위해 경북도당에서 주최하는 여성정치아카데미 등 여성조직 활동 및 여성당원 행사에 중앙당 차원에서도 적극 지원해 줄 것임”을 약속했다.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