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권력은 없는 법이다. 크든 작든 권력을 쥔 순간부터 권력이 종료되는 훗날을 내다볼 줄 아는 혜안이 있어야 한다. 혜안의 정치가 미래의 정치이며, 공존공생의 정치로 가는 첩경임을 명심해야 한다.
구미시는 시 접경 지역에 추진되고 있는 타 지자체의 대규모 아파트 개발 사업에 따른 구미 인구 유출을 극복할 수 있는 대안을 마련해야 한다.
60년 전인 1963년, 전형적인 농촌 지역인 구미(선산군)에는 훈풍이 불었다. 구미시 상모동이 고향인 박정희 대통령이 그해 10월 15일 치러진 제5대 직선제 대통령 선거에서 차점자인 윤보선 후보를 누르고 당선되었기 때문이다.
앱마켓 생태계 관계자들을 소환하여 문제해결을 위한 청문회 자리를 마련하는 등, 국내법을 무시하고 독과점을 통해 수수료를 강제징수하는 구글에 대한 강력한 대안을 마련하겠다
한국노총 전국자동차연맹 경상북도 자동차 노동조합 구미 일선교통 노동지부와 구미버스 노동지부가 26일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를 지지선언
난 24일 민주당 후반기 국회의장으로 선출된 김진표 의원이 ‘제 몸에는 민주당의 피가 흐른다’고 한 발언이 파문을 일으키고 있다.
국회 경내 유휴공간인 국회도서관 옥상에 20개의 벌통을 설치하여 100만 마리의 꿀벌을 나누어 기르고 관리 중이다.
임종식 경북교육감 후보는 25일 ‘학생들 청소 부담을 없애기 위한 10호 공약을 발표했다,
문화관광재단 설립에는 막대한 예산이 투입될 수밖에 없다는 점을 감안 하더라도 문화예술단체와 관광 관련 전문 기관이나 학계의 의견을 듣고 이를 토대로 시민 공청회를 갖는 것이 바람직하다.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가 23일 청소년·장애인·어르신들을 위한 ‘100원 버스’ 공약을 발표했다.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회장 장길자·이하 위러브유)가 세계 각국에서 ‘2022 전 세계 클린월드운동’을 펼친다.
구미시와 구미상공회의소가 공동 추진하고 있는 갤럭시로 보는 세상, 포토 콘테스트의 홈페이지가 지난 23일에 개설되었다.
태영호 국민의힘(강남갑) 국회의원은 24일 윤석열 대통령과 바이든 미국 대통령 정상회담 성과에 관한 논평을 발표했다.
김석호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23일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를 적극 지지선언하며 다가오는 6.1 지방선거에서 압도적인 승리를 기원했다.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가 민선 7기 임기 4년간 LG BCM 및 SK 실트론 투자 유치와 5공단 80% 분양 달성 등 대형 프로젝트를 구체화시킴으로서 강력한 추진력과 유능한 해결사라는 평을 받았다
지난 22일 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 후보의 선거운동원이 4명의 신원미상 남성에게 집단폭행을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6•1 지방선거가 열흘 앞으로 다가왔다. 그리고 1개월 후인 7월 1일부터는 새로운 민선시대와 9대 구미시의회가 개막한다.
장세용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장 후보는 22일 고령화 사회에서 활기차고 안락한 노후 생활을 위해 필요한 건강, 소득, 여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3대 공약을 발표했다.
조오섭 국회의원(국토위·예결위, 광주북구갑)이 22일 “‘혁신도시 특별분양 재테크 금지법(지방세특례제한법 일부개정안)’을 대표발의했다.
장세용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장 후보는 2022년 현재 구미시의 읍면지역은 이미 초고령사회로 진입하고 있다면서 100세 시대의 선제적 대응과 정책 대안 마련을 위해 노인복지 지원체계의 확립공약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