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민 사무실을 함께 썼다면 명백한 경제공동체 사회적경제기본법으로 시장을 좌파 먹잇감 만든 유승민은 자격없어
마틴 루터 킹 목사는 1968년 암살당하기 전 쓴 책에서 "빈곤을 해결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기본소득 보장"이라고 제안하기도 했다.
LG디스플레이, 구미교육지원청에 7,300만 원 지원금 전달식
구미시에서는 100대 공약사업의 완성도 제고를 위해 “시민평가단”을 운영하여 시민의 참여와 검증을 거쳐 계획과 집행의 불일치를 해소하였으며, 내부적으로는 전 직원 대상 공약 실천역량 강화를 위한 전문가의 특강, 취약 공약사업 중점 관리를 위한 추진 상황 보고회를 통해
아프리카돼지열병이 파리, 모기 등 매개체를 통해 전파되지 않도록 강원도 접경 지역은 매주 1회 연막 차량 방제를 실시하고, 중앙 합동점검 결과 양돈농장 퇴비사 방조 방충망이 미흡한 64개 농장에 대해서는 즉시 보완토록 하였다.
경상북도청소년 수련원, 제17회 대한민국 청소년박람회 ‘여성가족부 장관상’ 수상
직무능력과 상관없는 불합리한 채용 차별 이라는 점이 발견되었고, “전국 국 공립대 16곳에서 실행되고 있는 블라인드 채용을 모든 대학으로 확대 되어야한다.
병무청은 “법은 모든 국민에게 공평하게 적용되어야 하며, 특히 병역의무 부과에 있어 형평성은 무엇보다 중요한 가치”라며 석 선수 측의 해명이 변명에 불과하다는 입장이다.
구미시 체육회 (회장 조병윤)은 구미시체육회 운영현황 보고회 및 전국체전 준비상황 설명회를 구미복합스포츠센터 다목적홀에서 31일 열렸다.
“원스톱안심채움센터”는 매월 1회 주민들을 찾아가 대화를 통해 지역안전문제를 직접 발굴 해결하는 등, 각종 경찰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도권과 영남지역(대구·경북권 28.04%, 부·울·경 23.29%)은 전체 당원의 과반을 넘기는 선거인단들이 있고 연령분포에서 50대와 60대가 이상 연령층이 많아 영남권 당원들의 득표율에 따라 당락의 변수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공공시설의 실내 유휴공간을 대상으로 스마트가든 20개소를 설치하였다.
노사 양측은 공무원의 인상률을 반영한 공무직의 기본급 인상 등 복리후생 및 근로조건을 개선하는 내용에 합의했다.
최근 몇 년간 우리나라 전체 교통사고는 전반적으로 감소 추세에 있는데 반해 오토바이 관련 사고는 오히려 증가하고 있는 것은 큰 문제이다.
정치는 미래를 향해 가야 한다. 새로운 질서를 개척하기 위해서는 근본적으로 밟아야 하는 길인 것이다.
우리나라는 지나친 시장 의존형 보육ㆍ유아 교육 서비스 전달 체계를 개선할 필요가 있으며
제10회 충의공 정기룡 장군 전국서예·문인화 대전의 선정작품은 많은 시민이 감상할 수 있도록 삼백농업농촌테마공원에서 별도 전시되고 있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오는 30일 오후 6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2 2021’ 14R 전남드래곤즈와 홈경기를 치른다.
김천상무는 매주 목요일, 베일에 싸인 선수들의 TMI(Too Much Information)를 낱낱이 파헤치는 팬 프렌들리 ‘김천상무 TMI’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구미시 새마을부녀회, 이웃과 지역사회 위한 힘찬 발걸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