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코로나19 극복 임태수가수 트롯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쳐..
문화

코로나19 극복 임태수가수 트롯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쳐

김석영 기자 입력 2021/06/28 19:01 수정 2021.06.28 19:03

코로나19 극복 임태수가수 트롯 버스킹을 성황리에 마쳤다.
경북정치신문 사진

[경북 정치신문=김석영기자] 사단법인 한국 연예 예술인 총연합회 구미시 지회 임태수 사무국장은 27일 오후 3시~ 5시까지 약 2시간에 걸쳐 선산읍 1호 광장에서 선산 장날을 맞이하여 시장을 보러 온 시민 300여 명과 함께 트롯 버스킹을 실시하였다.

이날 코로나19로 인해 지역민들의 힘든 시기를 보내는 시민들에게 생활에 활력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본 행사를 준비하였으며 이번 트롯 버스킹 공연에 참가한 가수와 팀은 구미 가수 유성, 가수 정주나, 가수 곽혜련, 난타 부루스, 사계절 나눔 예술단, 민요, 색소폰, 디스코 장구 등으로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코로나19 극복 임태수가수 트롯 버스킹에서 장구춤을 선보이고 있다.
경북정치신문 사진

또한 행사에서는 힘내라 대한민국, 힘내라 구미시민, 힘내라 자영업자를 외치며 시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줄 수 있도록 하는 마음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으며 앞으로 많은 예술인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장르도 더욱 다양하게 하여 다음 버스킹을 준비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행사를 준비한 임태수 가수는 사계절 나눔 예술단 단장을 맡고 있으며 지역의 고아원, 양로원, 요양원 등 어려운 불우이웃에 봉사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다. 대표 히트곡으로는 '당신은 미소천사' '벌꽃'을 대표곡으로 꼽을 수 있으며, 지역 내 주민들을 위한 '명품 노래교실'도 운영하고 있다.

임태수 가수의 수상 경력은 제24회 대한민국 연예 예술상, 사회 봉사상, 제26회 대한민국 연예예술상 모범 가수상 등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