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는 30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제63회 경북도민체전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최종 보고회를 개최하고, 대회 준비 상황 전반을 종합 점검했다.
지난 선거기간 "김천 발전을 위해 세일즈맨이 되겠다"고 약속한 배낙호 시장이 다시 중앙부처 문을 두드렸다.
김천시의회(의장 나영민)는 28일부터 5월 1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251회 임시회를 개회했다.
김천시의회(의장 나영민)는 15일 청소년문화의집 대회의실에서 의정모니터단 2분기 정기 회의를 열었다.
김천시의회는 지난 14일 지역 봉사단체와 함께 안동시 산불 대피소를 찾아 피자 나눔과 환경 정비 등 봉사활동을 펼쳤다
취임 10일을 맞이하는 배낙호 김천시장이 시민들의 교통복지 개선을 위해 발 빠르고 추진력 있는 정책을 펼치고 있다.
김천시는 다음 달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열리는 제63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준비 상황 점검과 개·폐회식 공개행사 용역 중간 보고회를 지난 9일 시청 회의실에서 열렸다.
국민의힘 경북도당(위원장 박형수 국회의원)은 지난 1일 경북 관내에서 발생한 대규모 산불로 큰 피해를 입은 주민을 돕기 위해 구호품을 전달했다.
제9대 김천시장으로 당선된 배낙호 시장이 지난 3일 시청 강당에서 열린 취임식을 시작으로 공식 업무를 시작했다.
김천시의회(의장 나영민)는 지난 1일, 안동 산불 희생자 분향소를 찾아 고인의 명복을 빌고 유가족들에게 애도와 위로의 뜻을 전했다
김천시는 오늘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4일간 관내 볼링장에서 총상금 5,000만 원을 두고 ‘2025 김천컵 프로볼링대회’를 개최한다.
김천시 매년 봄에 열고 있는 ‘2025 연회자 벚꽃 페스타’를 전면 취소한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과 이재명 대표는 최상목 대통령 권한대행 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을, 탄핵소추안을 발의한다고 21일 전했다.
김천시는 지난 18일 시청 회의실에서 “2026년도 주요 사업 국·도비 확보 보고회”를 갖고 내년도 국도비 확보를 위한 전략적 대응 방안을 모색했다.
4월 2일 치러지는 김천시장 재선거 후보자 토론회가 오는 26일 오후 2시부터 TBC 방송에서 김용우 기자 사회로 2시간 동안 생중계 방송된다.
윤석열 대통령이 지난 8일 석방되면서 탄핵의 법률적 문제를 지적하며 법조계가 시끄러운 가운데 세이브코리아(손현보 목사)가 구미역 광장에서 15일(토) 오후 1시부터 윤석열 탄핵 무효 집회를 갖는다.
김천시는 지난 6일 ‘샤인머스켓’ 제품 이미지 제고와 경쟁력 향상을 위한 4개 작목반 대상으로 “새인머스켓 고품질 전략산업” 특별 교육을 농업기술센터에서 가졌다.
국민의힘 강명구 의원(경북 구미시을)은 윤석열 대통령이 탄핵심판 최후 진술이 끝난 다음날 26일 서울 종로구 헌법재판소를 찾아 신중하고 공정한 심판을 촉구하는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다“고 밝혔다.
김천시의회 김석조 의원이 18일 제249회 임시회 제9차 본회의에서, 김천시가 발주한 공사에 특허공법을 적용하여 발생하는 문제점과 이를 개선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는 5분 발언을 했다.
김천시는 지난해 59개 스포츠 대회 개최로 350억 원의 경제효과를 거두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