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경북도당, 경북지역 순회하며 지역본부 출범 및 ..
정치

국민의힘 경북도당, 경북지역 순회하며 지역본부 출범 및 필승결의 다져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1/08 21:37 수정 2022.01.08 21:37

구미시 갑 지역구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및 필승결의 다졌다.
사진=경북도당

 

국민의힘 경북도당 김천시 지역구에서도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및 필승결의를 다지고 있다.
사진=경북도당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경북의 각지역구 선거대책위원회를 1월 7일부터 1월말일 까지 경북 전지역을 순회하며 경북선대위 지역본부 출범 및 필승결의를 가진다.

1월 7일(금) 구미갑 지역을 시작으로 1월 8일(토)에는 김천 지역본부 출범식을 갖고 경북지역이 최선봉에 나서  정권교체를 이루겠다는 필승의지를 다졌다.

이날 출범식 행사를 주관한 구미(갑)지역 구자근의원과 송언석(김천) 지역선거대책위원장, 김관용, 김정재 경북총괄선대위원장, 그리고 김석기, 임이자, 박형수, 김형동, 윤두현, 김병욱 지역국회의원들도 참석하여 우리 모두가 원팀으로 똘똘뭉쳐 정권교체를 위해 당원 모두 힘을 모아 함께 뛸 것을 다짐하였다.

김관용 총괄선대위원장은 인사말을 통해 “당이 어려운 상황에서 항상 경북이 당을 지켜내고 나라를 지키는데 앞장섰다. 오늘 구미갑지역본부 출범을 시작으로 나라를 지킨다는 생즉사· 사즉생 의 각오로 선거에 임하자”고 강조하였다.

이어 김정재 총괄선대위원장은 “얼마전 우리는 모든 갈등을 봉합하고 의총에서 후보와 대표, 국회의원 모두가 손을 잡고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자고 하나로 뭉쳤다. 당원동지 여러분들께서도 저희들과 함께 승리의 그날까지 같이 뛰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대선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국민의힘 경북을살리선거대책위원회는 구미갑, 김천지역본부 출범을 시작으로 10일 포항남울릉, 포항북, 12일 경주, 13일 영주, 15일 상주, 안동, 문경, 16일 예천, 17일 영천, 21일 의성, 22일 경산에서 필승대회 및 지역본부 출범을 이어갈 예정이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