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경북선대위 전지역 출범식 완료, 대선체제 돌입..
정치

국민의힘, 경북선대위 전지역 출범식 완료, 대선체제 돌입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1/24 00:04 수정 2022.01.24 00:07
- 국민의힘, 경북당원 선봉에 서서 투표율 80%, 득표율 80%를 달성, 대선승리 정권교체

국민의힘 경북도당은 자난 22일 경산시지역본부 출범식을 끝으로 경북 전지역 공식적인 출범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
사진=국민의힘 경북도당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제20대 대통령선거 국민의힘 경북을살리는선거대책위원회는 지난 22일 경산시지역본부 출범식을 끝으로 경북 전지역 공식적인 출범식을 완료하고 본격적인 대선체제에 돌입했다.

1월 7일(금) 구미갑 지역을 시작으로 한 지역선대본부 출범식에는 김관용, 김정재 경북총괄선대위원장을 비롯하여 경북 각 지역본부 선대위원장들과 많은 당원들이 참석하여 “경북이 최선봉에 나서 반드시 정권교체를 이뤄내겠다”는 필승의지를 불태웠다.

김관용 총괄선대위원장은 출범식을 마치고 “당이 어려운 상황에서 항상 경북이 당을 지켜내고 나라를 지키는데 앞장섰다. 오늘 경산시를 끝으로 경북지역본부 출범식을 모두 마쳐 본격적인 선거태세를 갖춘 만큼 구국의 일념으로 ‘생즉사· 사즉생’의 각오로 선거에 임할 것이다”라고 결의를 다졌다.

이어 김정재 총괄선대위원장은 “지난 7일부터 오늘까지 경북 전 지역의 당원들이 모두가 손을 잡고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자고 하나로 뭉쳤다. 경북의 당원들이 국민의힘의 선봉에 서서 투표율 80%, 득표율 80%를 달성하여 대선승리를 이끌어 정권교체를 반드시 이루어내겠다. 출범식에 함께한 많은 당원동지 여러분들께서도 이제부터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승리의 그날까지 같이 뛰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고 대선승리의 의지를 다졌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