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윤석열 팬클럽 열지대,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지방선거

윤석열 팬클럽 열지대,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 지지선언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4/16 10:37 수정 2022.04.16 10:37
- 윤석열 팬클럽 열지대 구미지부가 15일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했다.

윤석열 팬클럽 열지대 구미지부가 15일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했다.
사진=김장호 예비후보 사무실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가운데 최근 여론조사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유력 후보인 김장호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있었다.

윤석열 팬클럽 열지대 구미지부가 15일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를 지지선언 했다.

이날 윤문이 열지대 구미지부 지회장 등 열지대 회원 15여명이 캠프를 방문하고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가 구미시장 최고의 적임자라며 지지를 선언했다.

열지대 구미지부는 “김장호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경북도청에서 투자유치 총괄한바 있는 투자유치 전문가이며 중앙행정부에서 40조 예산을 다룬바 있는 예산전문가이고, 경제분야에서 중앙과 지방행정을 통해 실력을 인정받은 경제공직자 출신”이라며 “무엇보다, 구미시와 중앙부처를 원활하게 직결하는 탄탄한 인적 네트워크를 보유한 인물이다”고 말했다.

또 “이번 대통령선거에서 김장호 예비후보는 윤석열 후보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직능총괄본부 특별위원회 경제산업 특별보좌관으로 활약했다”며 “윤석열 대통령 당선인도 인정한 경제 전문 후보이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구미의 경제, 구미의 민생을 하루라도 빨리 회복하고 살리기 위해서는 김장호 예비후보가 정답이다“며 ”경제 전문성을 바탕으로 위기를 돌파하는 추진력과 젊은 패기를 갖춘 김장호 예비후보가 구미의 미래를 보장할 수 있다“며 지지를 선언했다.

김장호 예비후보는 “저 또한 윤석열 당선인의 열렬한 팬”이라며 국민이 키운 윤석열 당선인이 대한민국의 정권교체를 이뤄 보수의 자존심과 가치를 되찾았듯이, 이번 구미 시장선거에서 국민의힘이 압도적인 승리로 보수의 심장인 구미의 자존심을 다시 세우고 경제 발전을 이룰 것”이라고 밝혔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