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경북구미시(갑) 후보들 합동 출정식 개최..
지방선거

국민의힘 경북구미시(갑) 후보들 합동 출정식 개최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5/18 11:00 수정 2022.05.18 11:00
- 새마을테마공원에서 국민의힘 후보자들 본선 필승 다져

[사진=국민의힘] 구미시 (갑) 국민의힘 후보자들이 19일 오전 10시, 새마을테마공원에서  합동 출정식을 한다.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당원협의회(위원장 구자근)가 19일 오전10시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개최한다.

이날 행사에는 구미(갑) 당협위원장을 맡고 있는 구자근 국회의원을 중심으로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를 비롯한 구미시(갑) 선거구 후보자들과 선거운동원, 지지자들이 함께한다.

구미시갑 선거구 후보자로는 △김용현(제1선거구), △황두영(제2선거구), △허복(제3선거구), △김상조(제4선거구) 도의원 후보가 참석하며 △김민성, △이갑선, △박교상, △김낙관, △박세채, △김원섭, △김영태, △장세구, △김정도, △허민근, △김춘남 시의원 후보등 공천자 모두 참석한다.

행사에 앞서 후보자들은 박정희대통령생가를 방문해 예를 갖추고, 이어지는 출정식에서 지방선거 필승과 모든 후보자들의 당선을 다짐할 예정이다. 특히 첫 출사표를 던진 김정도 후보(구미시의회 라선거구 2-나)가 정치신인으로서의 각오를 다짐하고 지역 워킹맘들의 바람을 담은 메시지를 김장호 구미시장후보에게 전달하는 시간을 갖는다.

구자근 국민의힘 구미시(갑) 당협위원장은 “이날 출정식을 통해 후보자들의 의지를 다지고 구미 발전을 위해 한 팀으로 똘똘 뭉치는 마음을 확인코자 한다”며, “국민의힘과 후보자들을 응원하는 마음으로 구미시민 여러분께서 함께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