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지방선거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 ‘진정한 보수진용 원팀 구성’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5/18 19:14 수정 2022.05.18 19:14
- 선대위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이태식·김영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등이 참여했다.

[사진=김장호사무실] 선대위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이태식·김영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사진=김장호사무실] 김장호 선거대책위원회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는 18일 선거사무소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범식을 갖고 6.1 지방선거 필승 의지를 다졌다.

공식선거 활동 기간 시점에 맞춰 합류한 선대위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이태식·김영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 등이 참여했다.

 

수석 상임고문에는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회장 그리고 상임고문에는 황경환 전 구미시의회의장, 정성기 전 구미시의원, 이재웅 전 경주 부시장, 윤재현 전 경북도선관위 상임위원 등이다. 후원회장에는 이한석 한국예총 구미시 지회장이 맡는다.

더불어 이양호·김석호·원종욱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도 조만간 공동선거대책위원장에 합류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국민의힘 최종 경선 후보였던 인사들이 대거 김장호 국민의힘 후보 캠프에 합류하며 보수진용이 짜임새를 갖추고 한치의 분열 없는 진정한 원팀을 구성했다. 

 

또한 선대위는 각계 각층 인사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한 시민 캠프로 운영, 그 어느 선거때보다 외연 확장의 정수를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김장호 국민의힘 후보의 압승이 예상된다는 정치 전문가들의 분석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태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이렇게 훌륭한 후보가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가 돼서 참 다행이다”라며 “구미 발전과 구미 행복을 위해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뒷받침하고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밝혔다.

김영택 전 국민의힘 구미시장 예비후보는 “경북도청에서 2년간 같이 생활하면서 느낀 김장호 후보는 참으로 구미시장이 되기에 충분한 자격을 갖췄다”며 “경선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친 김장호 후보로 구미 정권교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겠다”고 말했다.

김장호 국민의힘 구미시장 후보는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는 구미 시민들, 그리고 국민의힘 당원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성원에 막중한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압도적인 구미정권 교체를 통해 보수의 성지인 구미의 자존심을 되찾겠다”고 밝혔다.

또 “국민의힘의 공천을 받은 구미시 기초·광역 의원에 출마한 모든 후보들이 압도적으로 당선될 수 있도록 운동화가 닳아 없어질 때까지 쉬지 않고 달려 가겠다”고 말했다.

이어 “윤석열 정부와 협심해 교부세 등의 각종 예산과 KTX 구미역 정차, 통합신공항 배후 도시 건설, 제2 반도체 클러스터 유치 등의 대형 프로젝트 등을 많이 받아와 경제적으로도 풍요로운 구미시를 만드는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