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출정..
정치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새마을운동테마공원에서 출정식 열어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5/19 18:16 수정 2022.05.19 18:16
- 구자근 국회의원, 김장호 후보 등 박정희대통령 생가 참배 후, 출정식 통해 제8회 지방선거 본선 필승 다져
-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 “4년간 정체된 구미발전, 국민의힘 원팀으로 이겨내겠다.”

[사진=구자근 의원실]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당원협의회(위원장 구자근)가 19일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하였다.

이날 행사에는 6.1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구미시 지역 상임선대위원장을 맡은 구자근 국회의원과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 각급 선거구에 출마한 후보, 선거사무원, 지지자들이 함께 했다.

행사에 앞서 후보자들은 박정희대통령생가를 방문해 박정희대통령의 비전과 정신을 이어갈 것을 다짐했고, 이어서 진행된 출정식에서는 필승의 각오를 결의했다.

구자근 상임선대위원장은 “구미 발전의 적임자로 부름받은 김장호 후보를 반드시 당선시켜야한다”며, “김장호 후보를 선장으로 모든 국민의힘 후보들이 지방선거에서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장호 구미시장 후보는 이날 연설을 통해 “지난 4년간 구미시의 정체현상은 경북의 타 도시와 비교해볼 때 유독 두드러진다”며, “예산, 사업, 인사 등 모든 분야에서 무능과 실정을 거듭한 민주당 권력을 이번 선거에서 심판해달라”고 덧붙였다.

청년 정치신인으로 첫 출사표를 던진 김정도 후보(구미시의회 라선거구 2-나)는 공단 근로자의 아들로 공단동-신평동에서 나고 자란 어린시절을 소개하며 “근로자의 복지 확충을 고민함과 동시에 신산업 육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내비쳤다.

한편 지지자로 유세에 참여한 한 시민은 “일과 육아를 함께 해야하는 지역 워킹맘의 고충을 김장호 후보님을 비롯한 국민의힘 후보자들께서 잘 챙겨봐주시길 바란다.”고 밝히며, 직접 작성해온 희망의 메시지를 김장호 구미시장후보에게 전달했다.

출정식 후 구자근 국민의힘 구미시갑 당협위원장은 “이번 선거에서 민주당 권력의 무능과 독선에 대해 구미시민 여러분께서 심판해주시리라 믿는다”며, “국민의힘과 후보자들은 절대 자만하지않고 오직 지선 승리와 구미 발전만을 생각하며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