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시장 김장호 당선자 당선소감...오직 구미를 위해, ..
지방선거

구미시장 김장호 당선자 당선소감...오직 구미를 위해, 구미의 가슴 떨리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

김석영 기자 입력 2022/06/02 07:35 수정 2022.06.02 07:35
- 41만 구미시민들의 역량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시민들이 염원하는 구미의 미래 그림을 착실히 그려 나가겠다.

[사진=김장호 선거 캠프]국민의힘 구미시장 김장호 당선자

[경북정치신문=김석영기자] 6•1구미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구미시장 김장호 후보가 70.29%를 얻으며 26.91% 그친 민주당 장세용 후보를 43.38% 차로 누르며 압승을 거두고 승리한 김장호 구미시장의 당선자 소감을 발표했다.

위대한 구미시민들의 현명한 선택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구미시민들께서 구미가 바뀌어야 한다는 절박한 심정에서 지난 4년에 대한 준엄한 심판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지방선거의 결과는 위기의 구미를 반전시키고, 통합신공항시대에 대비해 구미의 발전과 혁신의 밑그림을 그리라는 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이라고 생각합니다.

저 김장호 당선자는 이러한 구미시민들의 엄중한 명령을 깊이 새기며 따르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지난 선거 과정에서 생겨났던 갈등을 봉합하고, 통합과 화합을 이뤄나가도록 하겠습니다.

또 41만 구미시민들의 역량을 발전의 에너지로 승화시켜 시민들이 염원하는 구미의 미래 그림을 착실히 그려 나가겠습니다.

먼저 이번 6.1 지방선거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으신 구미시 구자근 국회의원, 김영식 국회의원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또한 우리 국민의힘 구미시장 경선 과정에서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다섯 분의 예비후보님들과 더불어민주당 후보님에게도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각 후보님들의 의견을 존중하며 구미발전을 위한 에너지로 바꿔 나가겠습니다.

오직 구미를 위해, 구미의 가슴 떨리는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