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구미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 활동..."지역의 어려움..
사회

구미회, 사랑의 김장 나누기 봉사 활동..."지역의 어려움 함께 하는 구미회"

김석영 기자 입력 2022/11/25 17:03 수정 2022.11.25 17:10
- 구미회에서 김장김치 나눔행사 15개 행정복지센터와 인동중학교에 전달되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구미회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회원들과 김창기 회장 및 회장단
사진=경북정치신문
도량동 임명섭 동장과 함께 전달식을 갖었다.
사진=경북정치신문
[경북정치신문=김석영 기자] 구미회(구미를 사랑하는 모임, 회장 김창기)가  25일 ‘사랑 나눔 실천’ 행사의 일환으로 구미시 15개소 행정복지센터에 각각 김치 5kg 180박스를 전달했다.

이날 김창기 회장을 비롯한 회장단과 2023년 김경오 회장 당선자 등 회원 50여 명이 참석하여 전달하였다,

전달된 행정복지센터는 송정동, 형곡1동, 형곡2동, 원평동, 지산동, 도량동, 선주원남동, 신평1동, 신평2동, 비산동, 공단1동, 공단2동, 광평동, 상모사곡동, 임오동 15개 행정복지센터에 전달되었으며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된다.

김창기 회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장 나눔 활동에 참여한 회원여러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면서 “나눔의 행복이 받는 사람에게는 가장 큰 고마움과 행복이 될 수 있는 만큼 이웃사랑 실천이 계속될 수 있도록 구미회 회원 여러분들과 함께 계속 지역 발전과 봉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행정복지센터 관계 공무원은 또 “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김장김치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구미회에 감사를 드린다”며 “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실천 운동이 더욱 확산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인동중학교 전달식
사진=경북정치신문

김창기 회장과 회원들 사랑의 김장 나눔 전달식 단체
사진=경북정치신문

한편 2004년 발족한 구미회(구미를 사랑하는 모임)는 그동안 사랑의 김장김치 나누기, 집수리 및 청소, 배식 봉사, 장애센터 물품 후원 등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사랑 나눔을 활발하게 실천하고 있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