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국민의힘, 구미시(을)당협 당원 연수 ..."새로운 구미,..
정치

국민의힘, 구미시(을)당협 당원 연수 ..."새로운 구미, 더 나은 미래"

김석영 기자 입력 2022/12/02 16:04 수정 2022.12.02 16:07
- 12월 3일(토) 오후 1시, 구미코 3층 대회의실
- 주호영 원내대표, 김기현 의원,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 등 주요당직자 참석
- 윤희숙 前의원 특강, ‘국민의힘, 당원이 바로 세운다’

국민의힘, 구미시 을 은 오는 3일(토) 오후 1시, 구미코 3층 대회의실에서 당원협의회 당원 연수’를 실시한다.
사진=김영식 의원실

[경북정치신문=김석영 기자] 김영식 국회의원(국민의힘·구미시을)이 오는 3일(토) 오후 1시, 구미코 3층 대회의실에서 국민의힘 구미시(을) 당원협의회 당원 연수를 실시한다.

김영식 의원은 이번 당원 연수를 통해‘새로운 구미, 더 나은 미래’를 슬로건을 내걸고, 국민의힘 중앙연수원장으로서 본격적인 당원역량 및 조직 강화에 나선다.

이날 행사의 참석자는 주호영 원내대표, 김기현 의원, 권성동 의원, 황교안 전대표, 나경원 전의원, 윤희숙 전의원, 임이자 경북도당위원장 등 주요당직자들이 참석하여 당원들과 소통의 시간을 가지며 결속을 다질 예정이다.

이날 특강은 윤희숙 前 국회의원이 ‘국민의힘, 당원이 바로 세운다’를 주제로 당원특강을 실시하며, 이어 김영식 국회의원의 구미시 비젼 발표식을 갖고 구미시을 당협 주요 당직자 소개도 실시한다.

김영식 의원은 지방선거, 대선승리는 당원 모두 원팀이었기에 가능했다”며 지금 나라가 안팎으로 어려움에 처해있다“고 밝혔으며, 이럴 때일수록 서로 단합하여 국민의 신뢰를 얻는 정당으로 나아가야 하고, 그것이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돕는 길이다”고 강조했다.

 

김석영 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