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경북정치신문

제이제이 헬스앤케어 장재권 대표..."사랑의 전달식"..
뉴스

제이제이 헬스앤케어 장재권 대표..."사랑의 전달식"

김석영 기자 입력 2022/12/26 12:43 수정 2022.12.27 10:41
- 인동동, 진미동 성금100만원, 코로나 용품 300만원 전달식

안주찬 시의회 의장, 진미동 민영미 동장, 제이제이 장재권대표 이종걸본부장이 전달식 을 갖고 있다.
사진=경북정치신문
안주찬 시의회 의장, 인동동 권영미 동장, 제이제이 장재권대표 이종걸본부장이 전달식 을 갖고 있다.
사진=경북정치신문

[경북정치신문=김석영 기자] 제이제이 헬스앤케어(대표 장재권)는 지난 23일 인동동, 진미동 행정복지센터를 찾아 성금 100만 원과 건강케어(코로나 방역물품) 물품 300개를 관내 취약계층과 저소득층의 불우이웃을 위해 써달라고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는 구미시의회 안주찬 의장, 인동동, 진미동 행정복지센터 동장과 관계자들이 함께 참석하였다. 장재권 대표는 제이제이 헬스앤케어를 운영하고 있으며 친환경 기업으로서 마스크와 손 소독제를 연구개발 유통하는 회사를 경영하고 있다.

장 대표는 2022년 12월에 창설된 인동. 진미 주민들로 구성된 ‘세등 봉사단’ 수석부회장으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매년 지역의 소외계층과 장애인단체, 지역행사가 있을 때마다 앞장서 성금과 물품을 전달하고 있다. 또 지역의 어려운 일이 있으면 솔선수범하는 모범을 보여 지역민들로부터 아낌없는 칭찬이 높다.

인동동(동장 권미영)과 진미동(동장 민영미)는 어려운 환경에서도 매년 지역의 따뜻한 이웃 사랑을 몸소 실천하고 있는 장재권 대표께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장 대표는 "우리 사회가 소외계층과 불우한 이웃을 챙기는 따뜻하고 온정이 넘치는 사회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밝히며, "아직도 코로나 19가 완전히 종식되지 않은 상황에서 작은 기탁이 장애인과 노약자, 소외계층과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은 보탬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하였다.

 

김석영기자 ksygbp1111@naver.com

저작권자 © 경북정치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0
로그인후 이용가능합니다.
0 / 300
등록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름 *
비밀번호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복구할 수 없습니다을 통해
삭제하시겠습니까?
비밀번호 *
  • 추천순
  • 최신순
  • 과거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