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회(회장 김창기)는 21일 구미회 주관으로 구미대학교에서 3개 단체 (구미회, 청우회, 선각회) 체육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철우 후보가 공식선거운동 첫날에 이어 둘째날 구미를 방문한 것은 더불어민주당 단체장을 탈환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낸 것이라는 분석이다.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을) 당원협의회(위원장 김영식)는 시⦁도의원 출마자 및 당직자, 지지자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하였다.
2022 전국실업농구연맹전이 5월 20일부터 5월 22일까지 김천종합스포츠타운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21일 오후 7시 김천종합운동장에서 ‘하나원큐 K리그1 2022’ 14R 울산현대와 홈경기를 치른다. 올 시즌 개막전에서 만난 두 팀은 0대 0으로 비기면서 승점 1점 씩 나눠가졌다.
상주시는 지난 지난 17일 상주시와 서울시가 함께하는 ‘서울시 지역연계형 청년창업 지원사업 <넥스트로컬>’시행을 위한 1차 지자체별 설명회를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신재생 에너지·관광산업 등 관련 산업이 더욱 발전하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
청년통신사선 율정호를 타고 낙동강의 아름다운 푸른 풍경속에 노란 대규모 유채 군락지가 주는 아름다움에
더불어민주당 장세용 구미시장후보는 19일 구미역 광장에서 제8회 동시지방선거 후보자들과 출정식을 갖고 필승을 다짐했다.
국민의힘 경북 구미시갑 당원협의회가 19일 새마을테마공원에서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후보자 출정식을 하였다.
국민의힘 김충섭 김천시장 후보는 18일 선거캠프에서 출정식을 열고 필승 결의를 다지며 공식 선거운동 첫날인 19일부터 13일 동안 본격 선거전에 돌입했다.
진보당 신은진 (최연소, 19세) 경기도비례 후보가 19일 아침, 선거운동 첫 행보로 모교(수원시 삼일상업고등학교)에서 첫 유세을 시작했다.
노년층이 증가하면서 노인 인구에 대한 보건의료 수요 증대와 더불어 피부과적 질환의 빈도 증가, 노년층의 피부관리에 대한 기본적인 인식의 전환이 필요한 시점이다.
김천시 스포츠산업과는 지난 18일 바쁜 영농철을 맞아 일손 부족으로 특히,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장애인 농가를 방문하여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경상북도는 지난 17일 경북사방기술교육센터에서 시군 보건소, 정신건강복지센터 관계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 이후 2년 6개월 만에‘정신건강․자살예방사업’대면 설명회를 개최했다.
구미시는 지난 18일 경제지원국장 주재로 스마트산단사업 관련부서 및 지역 혁신기관 관계자 등 20여명이 참석하여, 지난 2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기업에 혁신동력 제공과 새로운 산업 생태계 조성을 위해 발굴한 4개 신규사업을 보완‧발전하기 위한 ‘신규사업 검토회의’를 개최
구미상공회의소가 한국고용정보원 고용보험 DB를 토대로 ‘최근 구미지역 고용동향 변화 추이’를 조사한 결과, 올해 3월 기준 고용보험에 가입한 구미지역 상시근로자(이하 근로자)는 108,406명으로 나타났다.
국민의힘 최종 경선 후보였던 인사들이 대거 김장호 국민의힘 후보 캠프에 합류하며 보수진용이 짜임새를 갖추고 한치의 분열 없는 진정한 원팀을 구성했다.
한국노총 구미지부가 4년 전에 이어 연이어 장세용 더불어민주당 구미시장 후보를 지지하고 나섰다.
무소속 구미시장 기호 5번 김기훈 후보는 18일 보도를 통해 6월 1일에 치러지는 지방선거에서 대한민국 어느 누구보다 깨끗하고 투명한 선거운동을 할 것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