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과학박물관의 리모델링사업은 사회문화 전반에 큰 영향을 주고 있는 4차 산업혁명 기술을 기반으로 한 디지털 복합문화공간으로 조성한다
한국은행은 한국은행법에 따라 세후 당기순이익의 30%를 법정적립금으로 매년 적립하고 있다. 이렇게 쌓인 누적 적립금이 17조원에 달한다.
농협은행은 최근 3년간 적발된 직원들의 비위, 실수로 인한 부당‧부실대출이 약 311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사람 죽여놓고 흐지부지 되어버리니 자꾸 이런 일이 재발하는 것”이라면서 “ 홍정운 학생의 안타까운 사망사고를 끝까지 지켜볼 것이다.
주가라는 것 자체가 환율 외에도 수급 등의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오죽하면 “주식은 살아있는 생물이다
대구시는 지난 5월 화이자 백신 3천 만회분을 2주 안에 공급할 수 있다는 메디시티대구협의회와 외국 무역회사의 제안을 정부에 전달하였다.
구미상공회의소는 창립 40주년 기념식 을 맞아 구미경제동향보고회와 함께 행사를 개최하였다.
두 자매는 초·중학교 시절부터 동료 선수 피해자5명 이상 를 대상으로 수 년동안 폭언·폭행을 일삼아왔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경북도의회는 함인석 포항의료원장 후보자에 대한 인사검증 회의를 개최하고 인사검증 경과보고서를 채택했다.
권 시장과 이 지사는 대구지역 국회의원 11명, 경북 지역 국회의원 12명, 대구 시의원 및 경북 도의원 전원으로부터 일일이 서명을 받았고, 이후 재개된 회의에서 세 단체장은 최종 합의에 도달했다.
“당초 국회가 가진 자료요구권을 통해 철저히 사실관계를 규명하려고 했지만, 해당 지자체가 답변 제출을 일체 거부하고 있어 대장동 주민과 함께 직접 정보공개청구에 나서게 됐다고 하였다.
구미맛집 요리경연&품평회에서는 17개팀이 라이브경연을 펼쳤으며 전문심사위원의 심사와 함께 구미시새마을부녀회 20인의 품평을 반영하여 순위를 결정하였다.
대구지방환경청 및 문경시와 공동으로 가축분뇨 배출시설 및 재활용업체 30개소에 대해 11월 말까지 강도 높은 합동점검을 실시한다.
‘포항R&BD기관협의회’는 지난 2016년 출범해 지역 내 대학, 연구기관, 지원기관 등 20개 기관으로 구성하고 있으며. 미래전략산업의 종합적인 지원체계 구축과 지역산업 경쟁력 강화 및 신규사업 발굴을 위한 산·학·연·관 네트워킹을 연계하고 있다.
관내 초등・중학교를 대상으로 폐건전지 분리배출 및 환경보전 의식을 고취하고, 폐건전지 10개를 가져오면 새 건전지 2개를 지급하는 폐건전지 교환사업 실시한다.
50억 클럽의 곽상도 아들 곽병체씨와 장재원의원 아들 레퍼 노엘 장용준 씨는 음주 운전 등 부모의 후광과 출신성분으로 누리꾼들로 부터 공분을 사고 있다. 금수저, 흙수저, 심지어는 무수저라는 출신 성분을 내세워 부모의 가치를 평가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경선을 끝낸 민주당은 한동안 경쟁 주자인 국민의힘과 대립각을 세우기보다 ‘원팀 응집력’ 만들기에 힘을 쏟아야 할 판국이다.
제102회 구미전국체전을 무관중에다 고등부 선수만 참여시키는‘고교 체전’으로 축소시키면서 자영업자를 비롯한 소상공인과 시민들이 격분하고 있다.
국민연금 가입의무 대상이 아닌 임의가입으로만 장애연금·유족연금을 받은 수급자는 최근 3년간 각각 402명, 3,997명으로 나타났다. 20대이하 청년 75명도 임의가입을 통해 장애연금 등 국민연금 급여(장애연금 3명, 유족연금 72명)를 받았던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나라 공휴일제도 개선에 대한 경제파급효과 분석”에서는 대체공휴일제 하루에 순편익이 8조8천억, 노동유발효과는 4만8천명으로 파악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