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골프인구는 800만에 육박하고 MZ세대들도 골프시장에 진입하며 대중화 정책이 결실을 보고 있지만, 일부 대중제 골프장들의 과도한 이용요금 인상, 편법운영 등의 문제는 고스란히 국민에게 전가되고 있다”
장세구 의원은 홈플러스- 순천향병원 1차로를 확장을 위해 당초 2019년도에 예산을 확보하고, 2020년 4월에 이설 및 확장공사를 완료하기로 했으나 그로부터 1년 2개월이 지난 2021년 6월 현재 예산까지 잡히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10명 이상으로 구성된 각 위원회에서 자리를 지키고 앉아 예산을 심사한 의원은 3-4명에 불과했다.
경북교육청은 교육부에서 발표한 직업계고 졸업자 취업 통계 조사 결과 올해도 최종 취업률 전국 1위를 기록했다.
홍난이 의원은 “민선 7기 취임 초기인 3년 6개월 이전부터 구미시청 이전이나 중축, 신축 등 대책을 마련한다고 했지만, 가시적인 성과가 전혀 없다“면서 이같이 주장했다.
권 의원은 특히 “축사 관리 CCTV나 축사 환기 시설까지 시민의 혈세로 지원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비판했다.
“김천시 맛·깔·친(맛있고 깔끔하고 친절한 업소) 우수음식점” 2개소 선정과 우수음식점 7개소를 재지정하여 지정서를 수여했다.
경북교육청은 전체 945교, 9,632명의 교육공무직원 중 203교, 624명이 파업에 참여한다.
건설소방위원회 내년도 예산안 규모는 1조 8,529억원, 전년도 예산보다 649억원 가량 감소하였는데, 포항지진피해구제지원사업을 위한 국비 지원금 3,000억원의 지원이 완료되었기 때문이다.
전쟁, 재판, 선거는 무조건 이겨야 한다. 그래서 김종인을 선택하는 것은 어쩔 수 없고, 그럴 수밖에로 귀결되어야 한다.
경북도의 메타버스 핵심 사업은 ‘XR(확장현실) 메타버스 제조’와 ‘한글AI 문화콘텐츠 융합’이라는 두 가지 테마로 메타버스 융합산업 클러스터를 조성한다는 입장이다.
구미시는 노동자가 행복한 도시, 기업하기 좋은 도시, 활력이 넘치는 도시를 만들어 나가겠다.
구미회는 김장김치 1박스당 5kg, 210박스를 16개 행정복지센터와 중증장애인 발달지원 센테터및 인동중학교에 온정의 김장 전달 하였다.
국내 대형우량주로 삼성전자, sk하이닉스, 카카오 등을 소개하는데 이러한 종목은 경기순환주의 성향도 섞여 있습니다.
도박사이트 이용 계좌 지급정지 후, 해제 조건 금원 갈취한 피의자 검거
가계대출 규제가 강화된 하반기 들어 주택담보대출금리가 큰 폭 상승하였는데, 신한은행이 3.44%로 6월말(2.55%) 대비 0.89%p 상승하였으며, KB국민은행이 0.55%p, 하나은행 0.35%p, 우리은행 0.19%p 순이었다.
금송지구 배수개선사업은 태풍이나 집중호우 시 상습적으로 침수피해를 입고 있는 금송, 광기, 도평들 일원에 총사업비 132억 원을 전액국비로 지원받아 배수펌프장 3개소, 배수문 2개소를 건립하는 사업이다.
아라미드는 코오롱인더스트리를 비롯하여 미국 듀폰과 일본 데이진 등 첨단 소재 기업에서만 생산하고 있다.
학생들이 밝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지역 사회단체의 교육 기부 활성화를 통한 사회적 기능 확대를 위해 상호 협력하기 위해 마련했다.
어려운 도민들을 돕기위한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