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화밥상으로 농가맛집이 더욱 활성화되고 농촌관광과 연계해 찾아오는 경북, 머무르는 경북을 만드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김창기 취임회자은 구미회는 흔들림 없이 잘 견뎌왔고 새롭게 출발하는 신임 회장단과 사무국은 한치의 흔들림 없이 회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여 힘차게 출발하게다,”고 말했다.
이윤열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게임 그래픽, 게임 기획 및 개발 분야의 유능한 인재를 영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
형곡자율방범대가 2021년 하반기 경북경찰청 베스트 자율방범대에 선정돼 경북경찰청장 감사장과 인증패를 받았다.
“무질서한 간판을 새롭게 바꿔 도시 품격이 올라가도록 깨끗하고 아름다운 예천을 만들기 위해 지속적인 개선사업을 추진한다
경상북도는 매년 새마을분야 사업추진 및 새마을지도자 사기진작 및 역량강화 등의 정량지표와 특수시책 및 우수사례의 정성지표를 통해 23개 시군을 평가하여 시상한다.
경로당 예산을 반납하는 번거로움 때문에 총무를 맡지 않으려고 한다”며 “일부 경로당이 경우 이장이 총무를 겸하는 사례까지 있다
2021년 자랑스러운 구미사람대상수상자 3명을 선정하였다.
구자근 의원은 2021년 상반기 행안부 특교 21억원을 확보한데 이어, 하반기 특교에서도 4개 사업 총 20억원을 확보해 냈다.
도박사이트 이용 계좌 지급정지 후, 해제 조건 금원 갈취한 피의자 검거
- 구미버스(주)와 구미사랑 기업사랑 시민운동 본부,구미 정안 봉사단, 구미 청년 봉사단, 구미 도움 자리 봉사단, 여행 스케치 4개단체 김장김치 1200포기 지역사회 소외계층과 독거노인, 저소득층 이웃에게 전달
소프트웨어산업보호대상은 SW에 대한 올바른 가치를 인식시키고 SW산업보호에 노력한 기관과 기업, 개인, 스타트업을 선정해 포상하는 시상식이다.
중국 안후이성 합이 시에서 열린 ‘2021 세계제조업대회'에 구미 지역 12개 기업이 참가했다.
지난 11일 구미청년회의소에서 제36차 임시총회를 갖고 김창기 수석부회장을 2022년도 회장으로 선출했다.
전기 절약 방법이 적힌 손 팻말을 들고 에너지 절약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했다.
공공의료강화법의 가장 시급한 제도개선과제는 공공병원 설립 예타면제와 공공병원의 공익적 적자 지원, 국비분담비율 조정 등이다.
이날 협약식에서 양 기관은 학생들의 현장실습 지원과 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 양성에 상호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국민의힘 경북 청년당원들은 영남대학교 인근에서 ‘정권교체 딱지치기 퍼포먼스’ 를 실시하였다.
구미시설공단 구미자원순환팀 10여명은 한국교통장애인협회 구미시지회 이인숙 회원의 가정을 방문하여 주거환경개선 봉사활동을 실시하였다.
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에서는 지역 농민들과의 소통을 위해 정기적으로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