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자전거박물관은 남장동에서 2010년 현재 위치인 도남동으로 이전했으며, 상주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 잡았다.
‘보조금24’는 정부에서 제공하는 보조금 서비스 가운데 본인에게 해당되는 서비스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구미시 공항배후도시는 관련 기업, 공공기관 유치전략 등 구체적인 전략과 미래를 위한 계획이다.
.“가속화되고 양극화되어가는 수도권 과밀화와 지방소멸 위기의 현실에서 수도권 소재 공공기관의 지방이전은 시대적 요구이자 과제다
안동시체육회는 11월 단계적 일상회복에 발맞춰 각종 체육대회의 문을 다시 열었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겠다는 약속을 지킨 육지승(왜관초·3)군
상주시가 배 를 22톤(40피트 컨테이너 2대, 7천만원 상당)을 수출했으며, 코로나19로 인한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외화를 벌어들이는 성과를 거두었다.
이광재 사무총장은 “매니페스토와 민주주의, 정책운영 방향 설정을 위한 제언, 공약실천을 위해 공무원의 역할과 책임이 중요하다고"강조하였다.
미등록 외국인에 대해 절대로 행정처분이나 체류와 관련한 신분상 불이익이 없음을 약속드립니다. 불안하다고 숨지 마시고 접종에 꼭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김천시 시설관리공단은 1일‘단계적 일상회복 대비 사명대사공원과 시립박물관을 방역소독하고 시설물 점검을 실시했다.
2019년 국내 최초로 생강잼을 프랑스 명품백화점에 입점시켰고, 이듬해에는 유럽 최대 규모의 식품 시장에서 안동생강 가공식품전을 개최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의성군은 제20회 전국주민자치박람회에서 제도정책 분야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어 대통령소속 자치분권위원장상을 수상했다.
형곡1동 단체협의회는 2021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2021지역 농산물 팔아주기 행사를 개최한다.
홍잠은 70% 내외의 풍부한 단백질과 각종 아미노산, 비타민, 오메가-3 등 다양한 기능 성분을 갖고 있으며, 꾸준히 섭취하게 되면 지방간과 간경화를 예방할 수도 있다.
분리 발주한 2개의 업체는 서로 부실의혹을 상대 업체에게 떠넘기고 있어 책임 소재를 규명하는데도 논란이 예상된다.
김천~전주선은 총연장 101.1㎞의 2조8천억 원이 소요되는 대형 국책사업으로 철도가 건설되면 김천에서 전주까지 직통 40분대에 이동할 수 있다.
구미시설공단, 2021년 혁신우수 지방공공기관 경진대회에서 구미시설공단이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구미시의회는 10월 21일부터 11월 1일까지 12일간의 일정으로 제253회 임시회를 개회하였다.
2021 온라인 메이커 페스티벌은 코로나-19로 집콕 생활이 늘어난 어린이,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집에서도 다양한 과학놀이를 체험하고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줌 방식으로 진행하게 된다.
이번 포럼에서는 보건·의료분야 전문가 및 민·관 관계자 등 30여명이 참여해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방역체계의 목표와 방향성, 추진방안에 대해 논의하였다.